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금시세 금 팔때 시세 제대로 받아서 파는방법

by 부부커플 2020. 3. 13.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오늘은 금 시세 제대로 받아서 판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들어 시세가 많이 올랐는데요.!!!!

그 이유는 코로나 19가 확산되면서

안전 자산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그만큼 금 시세도 많이 올랐는데요. 

안전자산 하면 

, 달러를 대표적이죠..!!

 

 

그중에서도 은 옛날부터 화폐, 재산, 장신구 등등...

부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고대 인도에서는 마력을 지니고 있다고 하여 옛날부터 숭배하였고 

동양에서는 이 영생의 상징으로 여겨졌습니다.

중세 유럽에서는 연금술로 값싼 금속을 으로 만들려고 연구했었죠.

그만큼 금은 옛날부터 부 그이 상의 상징이었습니다. 

 

자~~!! 금 시세가 얼마나 올랐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위 준표는 네이버 기준표이고 금 1g 단위입니다. 

금 1g= 63,739.38원이네요

금 1돈 기준은 = 239,022원이네요

(금 1돈 기준은 3.75g입니다.)

 

역시 금 시세가 엄청많이 올랐네요.. 제가 이렇게 말하면 확실하게 모르겠죠??

금시세 10년 치 기준표입니다. 

금 시세가 무려 8년 만에 최고치 시세를 찍었습니다.

이렇게 보면 확실히 감이 오시죠???

정확하게는 2012년 9월 이후 최고 치네요.. 

 

지금이야 말로 금을 팔 때입니다. 

언제 또 오를지 모르기 때문이죠...!!!!!

 

자~~!! 그러면 금을 팔때 금은방 가서 금을 그냥 파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그러면 제 시세를 받지 못하고 그냥 파는 거죠..!!! 

그냥 금은방에서 부르는 시세에 맞게 팔면 그동안 기다려온 시간이 무로 돌아가죠..

그러면 어떻게 파는 게 좋을까요???

당연히 시세를 정확하게 알고 팔아야겠죠??

 

한국금거래소 에서 정확한 시세를 확인하고 파시면 됩니다.

 

 

http://www.koreagoldx.co.kr/

 

한국금거래소

대한민국 금거래의 중심! 한국금거래소

www.koreagoldx.co.kr

 

한국금거래소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내가 살 때 팔 때 정확한 시세가 나와있습니다. 

위 표를 보면 24k 순금을 살 때는 255,000원 팔 때는 227,000원이네요

그러면 255,000원에서 227,000원을 빼면 금의 정확한 시세를 알 수 있습니다.

28,000원이 차액이니 ÷2를 하면 14,000원이네요

(팔 때 가격 - 살 때 가격 = XXXX원 ÷2 = XXXX원 + 살때가격 = 금 시세) 

한국금거래소에서는 2020년 03월 13일 기준 입니다.

금 1돈= 241,000원이네요.. 확실히 네이버보다 금 시세를 더많이 쳐주네요

 

정확한 금시세를 알았으면 팔아야겠죠.!!!!

시세를 안다고 아무 데나 가서 파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한국금거래소 시세니 한국금거래소에다가 팔아야겠죠..!!!

한국금서래소가 좋은 점은 지점이 엄청 많습니다.!!!!

여기서 팁~~~~~!!!! 하나 더!!!!

 

한국금거래소 사이트 들어가시면 공지사항에 

매입 시세 드림 포스트가 있습니다.

 

 

한국금거래소에서 을 파실 때 본 팝업 또는 게시판의 내용을 캡처(사진)

해서 가져가면 고시된 시세보다 더 드린다고 하네요~~!!!

저도 20돈 금목걸이를 팔아야겠네요~~!!!

이 좋은 점은 액세서리로 차고 다니다가 

금 시세가 오르고 팔면 돈도 번다는 점~~!!

이게 바로 금테크죠~~!!

 

여러분들도 금 시세 꼭 확인하시고~~!!

판매하세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