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프레디 피네스 코스트코 과자 추천, 찐한 오예스 맛

by 부부커플 2020. 5. 8.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프레디 피네스라는 이태리 과자에요~!

코스트코에서 만난 친구입니다 ㅎㅎ

프레디 피네스 가격은 80개 들은 거대한 한박스가

15,000원~20,000원 했던듯합니다.

 

 

신랑이 맛있으면 이제 국내 몽쉘 안먹는담서~ ㅎ

집어왔어요!

낱개로 10개가 한 세트인데

그게 총 8묶음이 들었어요~

정말 집에 창고 미어터지는중 ㅎㅎ

 

made in italy 보이시죠!

그리고 코코아 헤이즐넛 크림으로

가득 찼다고 합니다~

캬 이미지 사진 죽이구요~

유통기한은 20년 5월쯤에 샀는데

헉.. 3달 남았어요~

 

보니까 생산년도는 작년 겨울에 만든거네요~

왠지 8월 다되서 안팔리면

세일할 느낌^^;;

그래도 비주얼은 진짜 대박이에요.

초코로 가득~차보이는 느낌!

실제로 이렇게 맛있게

크림이 촉촉하게 들었는지 관건인데요.

넘나 궁금합니다~!!

일단 프레디 피네스 칼로리는 하나당 170이에요.

뭐~ 일반 초코파이?같은것도 비슷하던데

초코가 많다고 더 열량이 나가고 그러진 않네요~

(초코파이속 마쉬멜로우 때문인듯;;)

프레디 피네스 낱개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거대한 박스에서 나오는 아담한 사이즈!ㅋㅋ

생긴게 약간 오예스랑 비슷한데요.

딱 그 정사각형 오예스 크기를

길쭉하게 만든거랑 비슷해요!~

헉..근데 맛이~!!!

 

 

오예스보다 훨~~~씬 맛있네요 ㅎㅎㅎㅎ

역시.. 국산과자 못써~

외국과자 짱입니다 ㅠ

 

케익시트 일단 부드럽구요.

크림층도 보세요~ 진짜 헤이즐넛 크림 많이 들어서

촉촉 그자체..!!

이렇게 초코로 코팅된거 아래 보시면

다크초코로도 윗면이 이중으로 코팅되어있어요~

그래서 진짜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와~ 프레디 피네스 초코 과자~!

초코케익 먹고싶을때,

딱 요게 채워주는 느낌이네요~

진짜 맛있어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