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더앨리 연남동 카페 추천, 연남동 밀크티 버블티 맛집

by 부부커플 2019. 12. 5.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연남동엔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그런데 막상,,

연남 거리 안쪽으로 쭈욱 - 들어와서 보면

맛집 투어 하고나서 갈만한 카페가 ㅋㅋ

bar만 엄청 많고,,

갈만한 큰 카페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저만 그럴까요)ㅋㅋ

 

뭐, 연남은 어디를 들어가도 다 핫플레이스이고

맛은 평타를 치긴 하지만요~~

 

이번에도 연남거리에서 맛집을 방문후에

대로변에 있는 카페를 발견!!!

 

 

 

 

 

오~ 완전 예쁘잖어~~~

 

이쁜 모양의 사슴모양이 반기고 있고

분위기도 좋아보여서

더 앨리로 결정!!~~

 

 

더앨리 오픈시간

오전 11시 반에 오픈!

10시반에 클로즈네요~~

 

그쵸.. 연남은 밤이 더핫해서

카페를 저시간보다 더 일찍 열 필요는..

없을듯~~

 

우왕~~~

카페 내부 디자인

조명도 이쁘지만...

 

의자를 보시다싶이

거의 라탄 의자를 많이 써서

따뜻한 느낌도 나고~

포근하니 넘 좋네요...

 

역시 라탄은 사랑~!

 

더앨리 메뉴판이에요~

 

주문은 1층에서 하셔야하는데요~

 

이랑 아이스로 주문이 가능하구,,

버블티 종류는 엄~청 많아요.ㅋㅋㅋㅋㅋ

(근데,,, 가격이 좀 쎄다???;;;;)

 

헉 요즘 3,000원 짜리 버블티도 나왔는데 ㅋ ㅋ

여긴 다 5,000원부터 시작ㅡㅡ ㅋㅋ

조금 당황은 스럽지만,,

 

피치 우롱 밀크티버블티를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어떤 메뉴는 버블티 추가 해야함)

 

더앨리가 비싼이유가 여기 나와있네요~^^ㅋㅋ

 

더앨리에서 쓰는 티의 잎 자체

수제 일일이 따서 생산하는 퀄리티 높은 질의 차

사용을 하나보더라구요~

 

알고보니, 더앨리 버블티 가게

대만에서 가져온 브랜드이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유명한거였구나..

(버블티 잘알못)

 

 

 

 

 

저희가 주문한 버블티가 나왔습니다!!!!

 

왼쪽은 아이스만 가능했던

브라운슈가 크림 어쩌구~~

(생크림이 올려졌나봄)

 

제꺼는 자몽 아쌈티였나 그랬습니다.ㅋㅋ

(이름도 다 길어서 못외우겠삼)

 

더앨리는 신기하게 얘네만의 독특한 텀블러

음료를 주는데요~

 

되게 가볍고 견고하게 잘만든것 같더라구요~

재활용도 쓰고 환경에는 점수가 만점이네요~!

 

 

오,,,,

먹어보니

그래도 역시 버블티 전문점이라고

펄의 식감

완전~ 쫀득하니 살아있네요!!

 

그리고 삶은지 얼마 안됬는지

펄쪽은 따뜻하구

음료는 차가워서

전반적으로 살짝~ 미지근한 느낌!!

이 드실 수 있어요.ㅋㅋ

 

 

솔직히 밀크티 맛은

거기서 전 거기인것 같아요 ㅠ

아주 비싼 잎차로 실제로 우리나..

티백으로 우리나...

 

파우더용을 나온 인조 밀크티 빼고는

맛이 다 비슷비슷 한듯~ㅋㅋ

 

 

그래서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였지만,,

그래도 펄 하나는 기가 막히네요~!!

 

연남동에서 식사하시고~~

버블티 땡기신다면?!!!

 

연남 더앨리에서 버블티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