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민락2지구 맛집 쿠우쿠우 초밥뷔폐 후기

by 부부커플 2019. 12. 18.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민락지구에 초밥먹을곳이~~

은근 마땅치가 않아요 ㅠㅋㅋ

 

원래는 민락지구

문영부스시라는곳도 잘 이용하긴 했는데요~

회전초밥은 또 종류가 한정되있어서

오늘은 좀 다양하게~~ 먹고파서

쿠우쿠우!!로 결정했습니다.

 

 

 

 

 

쿠우쿠우 가격 및 이용료인데요.

저희는 평일 런치였기에~

18,900원!! 이에요~

 

주말이 제일 비싸고

주말은 런치랑 디너 상관없이

23,900원이네요~

 

오~ 바로 들어가자마자

단체실이 ㅋㅋ

 

단체 회식으로 짱일것 같네요~

아주 잘되어있어요.

 

더 들어서니~~

다양~~한 뷔폐들이 나열된게 눈에 띄는데요.

 

구조가.. 입구쪽 부터는 디저트랑 음료가 있구요~

더 안쪽으로 갈 수록 초밥과 핫파트 요리들도 있어요.

(그러므로~ 더안쪽에 자리를 잡는것도 괜찮겠네요!)

 

오~ 이렇게 스시를 바로바로 손질하는게 보이는데요.

이용고객이 많다보니~

그래도 순환이 빨리되나봐요.

 

생선 손질을 해서

초밥이 바로 채워지니

신선한 느낌~!

 

초밥들도 역시나 종류가 다양~~해요

 

그치만. 역시 

연어초밥이~ 쵝오~ 라는!!

 

연어초밥 품질도 생연어로 만들어서

상당히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외에는 개인 취향대로~

 

종류가 가지각색~~

이중에,

육회가 들어간 초밥도 맛났구요~

치즈가 들어간것도 괜찮았던것 같네요~

 

사시미들도~

슬라이스되어있어요~

사실 너무 깍둑설기가 되어있어서 ㅋㅋ

개인적으로는 별로 먹고싶지가 않은 비주얼!!

 

그래도 참치 몇개를 먹었는데

냉동느낌이 당근나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샐러드도 많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호박 샐러드~

그리고 싱싱한 야채들이 많았어요~

그치만 너무 먹을게 많으니 ㅜ

샐러드는 확실히 잘 안먹게 되는 ㅋㅋ

원래 다요트 할려면(ㅋㅋ뷔폐와서 뭔 다이어트)

샐러드로 먼저 한접시를 먹고 다른걸 먹으라고 하지만~

처음 눈에 들어오는건 꼭 고열량 부터~~!!ㅋㅋ

 

차핑기에 담겨진

따끈한 요리들도~~

다양하게 나열되어있어요.

 

고추잡채에 꽃빵과 싸먹으니

옛생각도 나고 좋았구요~

 

특히, 해물 누룽지탕도 맛있었어요!

 

 

 

 

게다가 이 뜨끈뜨끈한 탕!!!

사리곰탕~

들깨 수제비~~

그리고 해물탕이 있는데요.

 

느끼할때 해물탕을 꼭 드셔보세요 ㅋㅋ

완전 맛납니다.

 

여긴무슨 코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

아까 저기도 치킨이 있었는데

또 치킨이~ ㅋㅋ (요건 후라이드 인듯해요)

 

새우도 있어서 까드셔도 되고

특히 저기 맨왼쪽 사진에

매쉬드 포테이토! 요거 되게 부드럽고 맛있어요~

 

자, 이제 메인을 먹어봅시다!!!!

초밥! 그리고 사시미들!~~~

 

은..

그냥 평타에요~~

사실 뷔폐에서 맛을 바라기가 힘들죠~

 

그래도 음식이 다 신선한편이라서

맛이 다 좋은편이였어요!

 

특히 전 연어 초밥에 집중을 ㅋㅋㅋ

 

요건 짬뽕하고 샤브샤브인데요.

저기 핫 파트쪽에서 셀프로 야채를 고르면

바로 즉석으로 만들어줘요~

 

샤브샤브는..뭐 ㅋㅋ 말그대로

샤브샤브 간장국물고기랑 야채 데친거구요.

짬뽕은 맛 나쁘지 않네요!

짜장면까지 있더라구요 ㅋㅋ

 

오우.. 이건 왕비추천요 ㅠㅋㅋ

 

갑자기 케밥이라면서 메뉴가 새로 나왔길래

덥석 두개 집어왔더니..

아니.. 야채는 많이 넣어서 좋은데 ㅠㅠㅠ

무슨 가짜햄같은걸 같이 섞어놔서...하.. 별로였어요 ㅠ

그냥 닭고기를 조금넣어도 볶아서 넣었다면

더 맛났을텐데.. 

한입 먹은사람들 다 먹다 버렸을듯;;

 

이젠 후식 타임~~!

요거트 빼먹을 수 없죠~

괜히 소화된다고 생각하고

배부르지만 먹게 되는 메뉴~ ㅋㅋ

 

토핑도 많아서 맛있게 만들어 먹을 수 있구요~

 

초콜릿 분수대에~!!

와플까지~~~

 

디저트는 진짜 차고 넘쳐요 ㅋ

너무 맛난것들이 많고 종류도 다양하니까

뭘먹어야할지 모르겠다는~!

 

여기도 추가요~ ㅋㅋ

맨윗줄에 케익이 5종류로 있구요~

 

중간에 과일

 

마지막에 젤리!!

 

젤리두 다 맛있더라구요~

완전 상콤 상콤~!

 

이부부배부르다고 아이스크림만 깨작깨작~

 

여자들은.. 알쥬?

디저트배는 따로 ㅋ ㅋ 

 

디저트두 디쉬나 담아와서 즐겼는데요.

오.. 와플이 짱입니다.ㅎ 넘맛나요!!!!!

 

그리고 디저트쪽을 늦게가서 봤는데

멕시칸 나초칩살사소스과카몰리 소스도 있는거 있죠?~

좋아하시면 요것도 꼭 잊지마시고 같이 곁들여드세요~~

 

전.. 너무 배불러서 이마안 ㅠ....ㅋㅋ

 

츄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