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연남동 바다회사랑 2호점 대방어 맛집 후기

by 부부커플 2019. 12. 22.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서울에 줄서서 먹는 횟집이 있다고?....

 

아니.. 바닷가 근처도 아니고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바로..

홍대 바다회사랑 횟집~!

"도대체 왜~ 회를 먹으러 여기까지 ㅋㅋㅋㅋ"

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는데~

그 답은?~

 

방어철만 오면~

요~ 듬직~~~한 대방어

바다회사랑에서 맛볼수 있다는 점!!!

 

대부분 서울 인근 횟집에 가면~

생각보다 대방어 만나는게 어려워요 ㅠ

 

거의 안들여 놓거나

또는 너무 작은 미니 방어인 경우가...

(맛이 다 다르답니다.)

 

바다회사랑 2호점 위치는요~

홍대입구역 핫플레이스인 9번출구

맞은편쪽에~~

 

1번출구쪽에서 쭉~~ 들어가면 나와요.

버스정류장으로는 서교동 거리쪽이

가장 가까웠던것 같아요~

 

소주한잔~~ 드루와!!!!!

 

이렇게 자리에 앉기까지 총 1시간이 걸렸습니다. ㅋㅋ

 

웨이팅이..아무래도 진짜 거의 그정도 걸렸어요ㅠㅋㅋ

일요일 저녁이였는데도..

역시 맛집 인정!

 

반찬들 보이시죠?~~~

 

 

 

 

 

자세히보면~~

 

번데기도 나오구요~

간단한 사라다와 중요한 !!! 이 나와요 ㅋㅋ

(방어는 참치처럼 김에 싸먹어야 제맛~)

 

그리고~~

가운데 보시면 알밥이 있죠?~

첨엔 뭐지.. 회덮밥으로 먹으라는건가..

싶었는데~

그래도 되겠지만

그냥 섞어서 맨밥으로 회랑 곁들여 먹어도 맛나다는거~!!

 

캬..... 회스케일좀 보세요 ㅠㅠ

 

진짜 맛나겠죠...ㅠㅠ

기름기가.. 대돤합니당~

 

줄로 대기하다가 실내로 앉아서 대기할때

주문을 미리 받으셨는데요~

연어 섞을꺼냐고 자꾸 이모님이 그러셨는데...

저희는 무조건 방어 100%를 원해서

방어로만 주문을 했어요.>_<

(근데, 진짜 후회없는 선택이였음~~~!)

 

아... 기다림이 싹~ 잊어지는

그런 맛있는 기름기의

방어맛이였어요...ㅎ

 

방어는 부위마다 다 맛이 다른데요.

전반적으로 진짜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방어 맛있게 먹는 법*

1.김 한장 -> 2. 와사비 간장에 절인 방어 -> 3. 같이 절인 순무

 

로 한입에 드시면....

 

하.. 말이 필요없구요~

(이모님들도 을 계속 리필하니까..ㅋㅋ

주머니에 김이 다들 꽃혀있음)

 

암튼 방어회,

쐬주 한잔에 딱~ 최고래요~

 

를 다먹어갈때 쯔음~~

매운탕도 보글보글 나오구요~

 

저희는 여기에 라면 사리도 추가해서

맛나게 먹었답니당ㅋㅋ!!!

 

4명에서 방어 배불리 먹고

한 10만원 초반으로 나왔던것 같아요!

 

방어철에 또오고 싶습니당. ㅎㅎ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