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인피니시마 후기

by 부부커플 2020. 3. 5.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저도 그토록 원하던~

캡슐커피를 장만했습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인피니시마 인데요.

디자인이 진짜 너무 이뻐요.

마치 무한대를 연상시키는 옆면이라고 하네요~

이걸로 커피뽑으면 커피향이 무한대?? (ㅈ ㅅ)

 

 

 

 

 

돌체구스토 인피니시마 가격은 현재 이렇게 되요.

저는 화이트여서 8만원대정도에 구매한것 같습니다.

 

색상은 고민했지만

주방분위기가 화이트에 가깝다면~

역시나 화이트가 더 이쁜것 같아요 ㅎㅎ

돌체구스토 인피니시마 실물샷이구요.

 

역시 앞면 뒷면 옆면~

디자인이 너무 슬림하니 이뻐요.

물통도 묵직하~게 있는게 아니라

잘빠져서 가벼워보이는 느낌이 들어요.

맨위에있는 헤드부분을 톡 하고 오픈하시면~

캡슐을 넣을 수 있어요~

거기에 캡슐을 넣고 장착해주시고

다시 뚜껑을 닫아주시면

캡슐 커피에 바늘이 찔리는듯한~

뻣뻣~~한 느낌이 들어요 ㅎㅎ

그럼 추출 준비가 된거랍니다!!

하단 옆면에 보시면 전원 버튼이 있구요~

전원을 키신후에는

저 위에있는 파란색,빨간색 레버로

COLD 인지 HOT인지 원하시는 방향으로 제껴주시면

커피가 추출되는데요.

 

작동방법은 오히려 굉장히 단순하고 쉬워서 좋아요.

그치만 물도 우리가 다시 수동으로

저 레버를 가운데로 해야지 멈추기때문에

물조절이 조금 어려운부분은 있어요.

저는 맨날 ㅠㅠ 내리다보면 샷이 너무 싱겁게 타지더라구용 ㅋㅋ

 

 

 

 

다 사용하시고 나면 물통이 분리세척이 가능해요.

그래서 이렇게 바로 위로 톡 빼신후~

한번 물에 헹궈주면 좋겠죠~~

 

그리고 전 완전 건조 시킨 이후에

다시 조립해놓아요 ㅎㅎ

라떼를 추출하고 있는 샷입니다~~

캬~~ 아주 잘내려오죠?~~~

 

시원한 커피 물줄기 ㅎㅎ

근데 저번엔 또 커피가 약간 옆으로 기울어서

나오더라구요.. 그건 뭔 현상인지;;

 

그래도 캡슐커피로 간단하게 커피를 먹으니까

진짜 드립 내리고 이랬을땐 20분만에 커피를 먹게되는데

이건 2분? 이면 먹네요 ㅋㅋ

너무 편리한것 같아요.

디자인도 최고, 맛도 나쁘지 않아요!!

일단 커피를 빨리 만들어주니 만족합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