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트로피칼 톡소다 후기 진정한 힐링소주 여자취향저격

by 부부커플 2019. 6. 8.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여러분!!!

완전~ 맛있는 상큼한 소주가 나왔습니다!!!

 

저는 원래 과일소주로는 유자 소주랑 청포도 소주를 그나마 좋아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 친구는~~

트로피칼 향이 가~득 담긴

 

바로 톡. 소. 다.

 

오메~~~

외관도 하얗고 이쁜데요~

맛이 어떨까 너무 궁금해요!!!

 

일단 알코올 도수는 5%밖에 안 들었어요.ㅋㅋ

맥주 도수 정도 되는데요.

 

 

 

트로피칼한 패션푸르츠, 자몽, 파인애플의 농축액이 함유되어있다고 하네요.

 

한번 병뚜껑 오픈해볼까요?~~~~

 

아직 봤을 땐 그냥 맹물 같으면서도~~

아주 살~~ 짝 탄산이 올라오는데요.

 

잔에 한번 따라볼게요~

 

철철 철철~~~

살~짝 노르스름 해 보이는!!

따르니까 하얗게 맑은 이슬 같네요~

 

한번 무슨 맛인지 시식해보겠습니다.

짠~!!!! 

오~~~~~

이 상큼함!!!

생각보다 너무 상큼하고 맛있어요.

완전 여성분들이 뿅 갈만한 달콤함이~~

어떤 과일소주는 너무 인위적인 이 강할 때가 있는데

톡소다는 그냥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같은 느낌이에요~

그냥 샴페인!!!

뭔가 소주병에 담겨서 소주잔에 따라먹으니 웃긴데

이건 와인잔에 따라먹어야 할 맛이긴 해요.ㅋㅋ

 

물론 아무래도 소주보다는 음료수 같은 느낌이지만

은근 많이 먹으면 취할 것 같아요.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복숭아 술 효로 요이~ 이런 건 너무 달더라고요.

딱 톡소다가 술 느낌도 더 있으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살짝 모스카토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아요.

 

캬~ 맛있다!

찰랑찰랑~~ 톡소주 한잔!! 하시죠?~~

집에서는 사실 그냥 깡소주가 안땡길때가 있어요~

남편이랑 집에서 놀때

콩 달콤한 소주로 입가심하기 딱 좋은것 같네요~

 

전반적으로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