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캐리어 에어컨? 캐리어 벽걸이 에어컨 사용후기

by 부부커플 2019. 6. 10.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이제 슬슬 날씨가 너무 더워지고 있죠

얼마 안 있으면 필수품이 될 에어컨!!!!!

오늘은 캐리어 벽걸이 에어컨 사용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희가 산 모델은 캐리어 19년형 7평 인버터 벽걸이 에이컨 ARC07VBC입니다

에어컨을 살라고 여러 군대 돌아다녀보니  인버터가 적혀있는 모델이

에너지 소비효율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LG나 삼성 에어컨을 살까 고민하다가

캐리어 에어컨을 사기로 했습니다

캐리어 에어컨은 미국 제품이고요

캐리어 에어컨의 역사는

100년 전 인쇄물의 형태를 변형시키는 습도와 열기를

제거하기 위해 연구하여 만든 게 최초 에어컨 캐리어 에어컨이라고 하더라고요

에어컨 쪽으로는 역사가 아주 깊은 메이커입니다

 

 

 

 

 

19년형 7평 인버터 벽걸이 에이컨 ARC07VBC 기본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이고요

월평균 21,000원 정도 들어간다고 하네요 

일단 에너지 효율이 좋다고 해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작년 여름에 전기세가 어마어마하게 깨졌어서;; 후후;;; 

절약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

 

 

에어컨은 리모컨과 세트로 저렇게 설치해 주셨습니다

디자인은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작동을 해보니 LED로 온도가 나오더라고

바람도 너무 시원하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리모컨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네요

꺼짐 예약과 켜짐 예약?? 이 있네요

 

이런 식으로 시간을 설정해서 할 수 있네요

0.5H부터 24H까지 시간이 있네요

(ㅋㅋ 광클 중입니다)

캐리어 에어컨은 A/S도 국내 제품 못지않게 잘된다고 하더라고요

서비스 센터가 226개 , 시스템 서비스센터 100개 

총 326개의 서비스센터가 있다고 하니

A/S도 국내 제품 못지않게 좋네요

 

 

 

 

서비스 접수 문의 대표번호는 1558-8866입니다

 

에어컨 하면 전기세 걱정부터 많이 가는데요

에너지 효율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캐리어 에어컨 추천해드립니다.

 

더운 여름 아무 탈 없이 시원하게 잘 넘겨봅시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