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의정부 맛집 이순례 손만두 후기

by 부부커플 2020. 1. 1.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의정부시청역 근처진~~~짜 맛있는

세상 최고로 쫄깃하고 맛난 만두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이순례 손만두.

 

그런데 실제적으로 그 앞을 가보면

진짜 사장님은 건강상 이유

현재 식당은 다른분으로 인수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그옆에 '이남 손 칼국수'가 있어요.

간판을 새로 한것 같더라구요~

 

언제부터 바뀐지는 잘 모르겠으나

일단 안에 이미 손님이 바글바글 했기에

원조의 맛이 안바뀐듯 하더라구요!

 

들어가보시면~

오른편이 좌식이고 왼편에는 입식이라서

저희는 입식 테이블에 앉았어요!

 

입식 테이블에는 거의 자리가 만석이였어요~

 

이남 손칼국수 (구)이순례 손만두 메뉴와 가격이에요.

 

정말 재밌는 점은,

육수두가지라는점!!

 

*야채육수 -> 칼국수, 칼만두국

*사골육수 -> 만두국 종류랑 떡국

 

이곳은 만두도 유명하지만

칼국수도 유명하다보니

칼만두국 메뉴가 가장 잘나가더라구요~

 

그치만 저희는 궁금해서 칼만두국 하나, 그냥 만두국 하나

각 다른 육수로 주문했어요.

(+ 그리고 찐만두 하나더 ㅋㅋ 두명이서 세메뉴 ㅋㅋㅋ)

여기가 주차가 한가지 문제인데요~

 

식당위치

큰길가를 따라 가다가 작은 골목으로 꺾어진 곳에 있어요.

 

그러다보니, 주차를 식당앞에는 못하고

그 큰길가쪽에다가 평행주차를 해놓더라구요!

그치만 중요한건 단속 시간!!!!

(11시반 - 2시)만 괜찮고~

그 외시간은 기업은행쪽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라고 되어있어요.

 

음식을 기다리면서 김치를 꺼내어보았습니다~

 

깍두기배추김치 두가지인데요.

오.. 이집 김치도 맛나요 ㅠㅠ

그 배추김치가 흰쌀밥에 딱~ 싸먹고 싶은..

그런 맛난 김치였어요.

(참고로, 공기밥 무료랍니다)

찐만두가 가장 먼저 나왔어요!

와.....만두 빛깔좀 보세요ㅠ ㅋㅋ

오메.. 진짜 시판에 있는 만두 빛깔하고 차원이 달라요.

만두피 자체가 누리~끼리한게..

진짜 수제피의 느낌이 나구요.

 

모양도 수제손만두 답게

굉장히 울퉁불퉁~ 못난이 만두같지만

그래서 더맛나보이죠?!~~

 

원래 못생긴게 더 맛있는거 아시죠~~

 

귀여운 만두 샷 ㅋㅋ

되게 웃기게? 생겼어요.

근데 젓가락으로 만두를 터치하는 순간..

만두피의 쫄깃함이..

입안에 들어가지도 않아도 느껴져요 ㅠㅠ

만두 찢는 영상좀 봐보세요. ㅠ

쫄깃함이 느껴지시나요..!!

 

진짜.. ㅋㅋㅋ 인생에서 만두피 1등입니다.

넘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약간 찹쌀 송편같은 느낌!!~

헝.... ㅠㅠㅠㅠㅠ

글쓰는데 또 먹고싶자냐...

 

진짜 한입하는 순간.

죽습니다..

 

하, 이쫄깃함

그리고 이 부드러움

입속에 감도는 적당한 간의 만두속...

진짜 만두속까지 실하자냐 ㅠㅠ

이집은 다 김치만두에요.

당면도 들었고, 야채도 여러가지 많이 들어서..

진짜 아삭아삭 너무 맛있어요.

 

속.. 꽉찬거 보이시죠

나머지 메뉴가 나왔어요!!

왼쪽사골육수로 만든 만두국,

오른쪽야채육수지만 바지락 칼국수가 아닌 칼만두국

 

이에요.

 

둘다 맛나보이죠.

 

 

 

 

먼저, 사골육수를 베이스로한 만두국...

 

국물은 뽀~얗네요.

정말 사골로 우려낸 육수의 느낌!!

맛도.. 진~하니 정말 좋네요.

 

만두국이다보니 만두만 들었구요~

고명으로는 계란과 김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근데.. 그 계란도 엄청 많이 넣어주셔서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느낌이였어요.

 

설날에 떡만두국 안하고 ㅠ

이곳에서 포장해먹을까봐요..

이건 칼만두국!!

 

거의 바지락 칼국수만두 몇개가 빠진거에요~

국물은 정말 바지락이 좀 우러나보이는

그런 흐릿~~한  회색빛깔의 육수인데요.

 

간이 쌔지 않고 딱이구요.

바지락도 많이 들었고,

만두랑도 은근 잘어울려요 ㅋㅋ

칼국수 면도... 그냥 쫄깃함이 살아있어요.

 

헝.. 인생맛집이야 ㅠㅠ

면도 실하게 들어서

진짜 가격대비 너무 안아까울 정도에요.

 

면이 만두 못지않게 아주 맛있어요.

그릇 크기 좀 보세요.ㅋㅋㅋㅋ

진짜 육수까지 실하다니까요~

 

그릇이 생각보다 엄청 움푹하게 파여서

용량이 진짜 많이 들어가요.

 

너무 든~든한 한그릇!!!

힘나는 육수와 맛난 만두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다는 생각이 딱 들어요.

 

진짜 감동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의정부시청역 이손례 손만두

지금은 이남 손칼국수~

강력 추천입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