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젤라뚜또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수제 젤라또 맛집

by 부부커플 2019. 12. 26.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완전 콘 색깔~~~!!

의정부 신세계백화점 지하에 있는

푸드 매장층에서

간혹가다 아이스크림 콘을 들고

다니시는 고객들을 발견!!!

 

이부부한테 당장 저거 사달라고 졸라서 와보니!~

 

'젤라뚜또'라는 젤라또 맛집이였는데요.

 

 

 

 

 

완전히 거대~~한 모형 으로 ㅋㅋ

아마 한눈에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사실 국내젤라또가 많이 안들어왔고~

왠만한데서 먹는게

역시나.. 외국에서 먹는거랑 맛이 달라요.. ㅠㅠ

 

젤라뚜또는 어떤 맛일지~~

젤라뚜또 가격은요~

 

싱글로 -> 한스쿱에 3,500원!!

도피오 -> 두스쿱에 4,500원!!

 

남자친구와 함께라면,

개별적으로 하나씩 하는것보다

도피오가 훨 이득이겠어요~

 

웁스~!!

때마침, 젤라또 할인 이벤트~~~

4,500원 도피오를

500원더 할인해서 4천원에!!

 

당연하게 도피오로 주문 했습니당.

 

16가지정도의 종류가 있는데요~

 

색깔이 다 찐~한 그런 색이아니라

자연의 색처럼 파스텔톤이죠 ㅎㅎ

 

젤라뚜또는 즉석에서 바로바로 제조되는

수제 젤라또라는데요~

 

왜.. 즉석?

아~~

이렇게 알아서 돌아가더라구요! ㅋㅋ

 

직원언니께 여쭈어보니,

설정된 온도보다 차이가 생기면

자동으로 혼자서 작동한다고 하네요~

와.. 넘신기했어요..ㅋㅋ

(진짜 기술이 좋다~!)

 

그리고, 저렇게 돌려주면

꽝꽝 얼어있는 젤라또에 비해서

당연히 부드럽고 식감이 좋겠죠~

(기대 기대)

 

 

 

 

메뉴가 넘~~ 많아서 ㅋㅋ

솔직히 결정장애가 오더라구요;;

다행히 이렇게 베스트 메뉴가 지정되어 있어서

그것 위주로 봤는데요~

 

이날 느끼한거 먹어서 상콤한게 땡겼는데,

패션후르츠 완전 픽!!

 

민트초코도 먹고팠지만~

이부부는 민트초코를 싫어해요~

아무래도 호불호가 있는 맛이죠 ㅋㅋ

 

그거 말고도~

솔티드 카라멜도 맛나보였어요..

청사과 이런건 너무 시어보이는~~

 

저희는

패션후르츠헤이즐넛 맛 두가지를 선택!!

 

Hazelnut... 진짜 외국에서 젤라또 먹으면

꼭 먹곤했어요.. 제 페이보릿

 

한가지 주의사항은~~

젤라또를 으로 먹게되면

콘 색상은 랜덤으로 제공된데요~!

 

아무래도 무작위로 있다보니.. 그러겠죠?~

 

저희는 그냥 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스푼을 너무 쎄개 깨물지 말라고 하네요~

(혹시나 특히 아이들이 쎄개 물수도 있겠어요)

 

젤라뚜또 젤라또!!!

 

맛이.. 진짜 너무 부드럽고요

젤라또 식감이 너무 너무 잘 구현되었더라구요.

진짜 쫀득~~~ 하니

맛도 인위적인 향도 없이

맛났어요!!!

 

to-go로 포장도 되던데~

바로 옆동네면

베라말고 전 여기껄 맨날 먹을것 같아요...

젤라또 맛집 추천입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