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KFC 치킨나이트 1+1 핫크리스피치킨 이용후기

by 부부커플 2020. 3. 7.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오늘은 KFC 치킨나이트 1+1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치킨을 사랑하는 저에게는 아주아주 사랑스러운 이벤트입니다. 

KFC에서 저녁 9시(21시) 이후부터 영업 종류 시까지 

치킨을 1+1으로 준다고 하네요.  

사랑합니다. ㅠㅠ 아직 우리나라의 정은 죽지 않았구나 ㅠ

 

저는 개인적으로 KFC 핫크리스피 치킨을 좋아하기 때문에 흐흠~~!!

바로 가보겠습니다. 

 

저는 의정부 민락 2 지구 KFC로 왔습니다. 

후후 벌써부터 치킨의 고소한 냄새가... 미쳤네??

 

KFC에서 바로 핫크리스피 치킨을 주문을 하니

진짜 1+1원으로 치킨이 나오네요 후후;;

저 비주얼이 바로 역시 핫크리스피 치킨이죠..!!!

 

 

다만 아쉬운 건 부위는 랜덤이라는 것....;; 쳇 다리가 없네;; ㅋㅋㅋ

그래도 대만족 합니다. 

1개 먹을 가격에 2개라니... 가성비는 최고네요.

역시 KFC 하면 저 크기죠... 와우 이게 바로 어깨 깡패??

 

KFC 핫크리스피 치킨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하.. 역시 맛있네요.....

짭짤하면서 살짝 매콤하면서 안은 촉촉...

역시 KFC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KFC 하면 한동안 유행이었던 닭껍질 튀김 

굳이 시켜먹을 필요 있나요 ㅋㅋ.. 

닭이 커서 저렇게 껍질도 자동으로 나오네요 후후후.

 

 

진짜 너무너무 맛있네요.. 앞으로 살이 찔 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데요...;; 

오후 9시마다 산책하면서 먹을 거 같은 마성의 맛 ㅋㅋ..

역시 치킨은 야식으로 먹어야 맛있죠 

여러분들도 오후 9시 이후에 

KFC 치킨나이트 1+1 이용해 보세요.. 최고입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