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짜왕 건면 후기, 짜왕 칼로리 비교

by 부부커플 2020. 2. 27.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내가 짜장면의 왕이 될 상인가?ㅋㅋ

 

라고 물어본 김지석짜왕 cf를 찍었는데요.

약간 관상을 패러디한 느낌이였어요.

 

사실 근데 농심에서 짜왕이라는게 원래 있었는데요.

음..생각보다 전 별로여서

기본에 충실한 올리브 짜파게티를 솔직히 더 좋아했던것 같아요.

그치만 이번에 건면으로!! 짜왕이 출시~!!

짜왕 건면!!

신라면 건면칼로리도 좀 낮고 해서

(물론 면의 용량자체가 줄어서 낮다는 의견이 있었지만)

나트륨도 적은편이고 면이 쫄깃해서 자주 먹었어요.

그치만 어느순간 좀 물리긴 하더라구요.

 

 

 

 

짜왕 건면은 솔직히 그래서 큰 기대를 안하고 샀어요.

그치만.. 엄청난 맛후기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당♥

 

짜왕 건면은 4팩에 행사해서 3,980원으로 샀어요.

행사안하면 4천원이 좀 넘어서 다른 라면에 비해

살짝 비싼 느낌은 있었어요 ㅠ

행사하니까 일단 사본 느낌~~

짜왕건면 조리법 그리고 칼로리가 나와있어요.

짜왕 건면 칼로리는 480kcal

일반 짜파게티 칼로리가 610kcal정도 되니

역시 조금 낮은 편에 속해요!!

 

짜왕 건면 나트륨은 1,160mg정도로

나트륨 수치로 보시면 약 중간정도에 해당하네요.

원래 사먹는 짜장면 짬뽕이..

고트륨인거 아시죠 ㅠㅠ

짜왕 건면을 바로 조리하겠습니당~!

 

면이랑 후레이크를 먼저 넣어주세요~!

후레이크는 뭐 특별하거나 실한것 없이

건조 양배추?같은것들이 좀 눈에 띄어요.

 

그리고~~ 짜장스프 2가지를 함께 넣어주시고

비벼주시면 끝!!

 

하나는 일반 가루스프인데

다른 하나는 위의 사진처럼 약간 춘장 같은

소스가 들어있어요!

이게 왠지 더짜장맛을 내줄것 같은 느뀜~

완성!!!!

 

캬... 비주얼 진심 짜장면인듯??ㅋㅋ

이게 동그란 면이 아니라

넓은 면이라서 더 실제 짜장면의 느낌이 나요.

 

맛은?..

미친 존맛탱!!!!!!!!!!

 

진짜 맛있습니다......

짜장 소스맛도 너무 훌륭하구요.

무엇보다 면이 실제적으로 저렇게 두꺼운 면은 널렸지만

짜왕 건면은 역시 건면이라 쫄깃~ 하면서도

튀기지않은 면이 소스에 더 촥! 달라붙어서

소스가 너무 잘배기는것 같아요..

진짜 파는 짜장면 맛이 나네요~!

아까 후레이크에 들은 양배추들은 ㅋㅋㅋ

뭥미~~ 모두 갈길을 잃었네요~! ㅎㅎ

의미없는 후레이크 ㅠ

 

그래도 소스와 면의 맛이 다해주네요.

진짜 최고인듯??!

 

 

 

 

그리고 짜왕 건면 더맛있게 드시는 방법은요~

이렇게 저처럼 짬뽕 국물이나 매운거랑 좀 섞어 드시는건데요!

이러면.. 진짜 사천 짜장맛이 나면서 ㅠㅠ 죽입니다!

불닭이랑 섞어도 맛나고

짜파구리처럼 너구리랑 섞어도 맛날것 같아요..

진짜 짜왕 건면 너 인정이다!!

인생 최고의 짜장라면으로 선택하겠어~

생각보다 너무 맛나서 놀란 짜왕 건면!!

모두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