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의정부 민락동 맛집 공릉동 닭한마리 맛 후기

by 부부커플 2020. 3. 1.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오늘은 의정부 민락동 맛집

공릉동 닭한마리 맛 후기를 해볼까 합니다. 

 

날씨가 쌀쌀하거나 하면 역시 따끈한 국물이죠~~!!

개인적으로 닭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늘의 메뉴는 닭한마리로 정했습니다. 

한번 입장해볼까요?? 후후 기대가 되네요

 

내부는 맛집의 향이 느껴지네요..

치늬님은 어떻게 요리를 해도

맛이 없을수가 없으니깐요 후후후후

 

메뉴판을 한번 보겠습니다. 

 

 

닭한마리 가격은 

 

 

 

 

대- 42,000

중- 32,000

소- 21,000

반마리 추가 시는 11,000원입니다.

그밖에 사리가 있는데요 

떡사리, 감자사리, 칼국수 사리가 있습니다. 

 

저희는 짜리로 주문을 해보겠습니다. 

 

 

짜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신 게

먹는 방법을 아는지 일단 물어보고 

모른다고 하시면 양념을 만들어 주십니다.

 

양념은 다대기, 마늘, 간장소스, 겨자가 있습니다. 

 

 

소스를 맛있게 만드는 방법은 

다대기 1T, 간장소스 3T, 다진 마늘, 겨자는 갠인 취향만큼 넣어 주시면 됩니다. 

 

 

이젠 세팅도 끝났습니다. 닭은 3/2 정도 익혀서 나와서

5분 정도 끓인 다음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크하~~~~~ 빨리 먹고 싶습니다. ㅠㅠㅠ

 

일단 닭을 먹기 전에 야채와 떡을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떡이 완전 쫄깃쫄깃 하..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이게 바로 닭한마리죠~~!!!! 

닭도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와우~~~~~~~~~!!! 너무 부드러워서 그냥 살살 놓네요 후후... 

오늘 큰일 났네요 ㅋㅋㅋㅋ 전투적으로 먹어 보겠습니다. 

 

 

양념에 찍어먹으면 매콤 새콤하면서 너무 맛있네요.

 

이런 맛이면 밥이 있어야죠

한국인은 밥힘~~~!!!

 

 

국물도 너무 담백해서 밥을 안 말아먹을 수가 없습니다. 

마늘과 다대기를 넣어서 먹어도 와우..

 

 

감자도 너무 맛있고 이건 뭐.... 작살나네요 후후

하. 지. 만 

아직 나는 만족을 못했다.... 음식을 더 가지고 와라~~!!

 

이모~~!!! 칼국수 사리 추가요~~!!

ㅋㅋ 저희는 칼국수 사리 2인분 추가했습니다. 

 

 

이국물에 칼국수를 안 먹으면 이건 예의가 아니죠~~!!

 

 

 

 

 

하하하.... 처음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후후.. 저 아름다운 비단 같은 비주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사장님이 만들어놓은 양념에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셔서

먹어보니 이 맛은??...

 

 

칼국수 면의 쫄깃 탱글 한 맛과 양념의 매콤 새콤함의 조화

으아~~~~~~~~~~~~~~~~~~~~~~~~~~~~~~!!!!

이맛이 미미 로다~~~~!!!!

하하.... 너무 맛있습니다. 

후후 

하지만 아직 한발 남았다.........................

 

 

남은 국물에 을 먹고 배가 터질 것이냐

아니면 그냥 갈 것이냐.....

 

에잇~~~~!!

 

묻고 더블로가 ~~!!!

 

 

죽을 만드는 동안 소화를.... ㅋㅋㅋ

 

와...... 안 먹었으면 이건 후회할 맛입니다. 

간도 딱 맛고 너무 맛있습니다. 

담백하고 간도 너무 좋고 속도 더 편해지는 느낌???

 

 

후후.. 오늘도 완벽하게 클리어..!!!!!!!!!!!!!!!!!!!!!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 보세요 너무 맛있습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용현로 105번 길 11

전화번호 : 031-851-1006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