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신개념 보드게임 알까닭 후기(재미 주의)

by 부부커플 2019. 5. 15.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오늘은 알까닭 이라는 보드게임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름: 알까닭

사용연령: 3세 이상

회사: (주)아이조아

 

게임 인원수는 2~4명입니다

 

저기 화살표 표시되어있는 노란색 닭의 가슴팍을 눌러서 게임을 하는 건데요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ㅋㅋㅋ

일단 소리가..!!!

꼬끠오~오~~~오올 ~~!!

너무 재밌습니다. ㅋㅋㅋ

 

 

자~~!! 내용물을 한번 확인해볼까요~~!!

 

 

 

 

짜잔~~!! 일단 이게임의 핵심 주자 알까닭입니다.. ㅋㅋ

일단 닭 퀄리티가 너무 웃기지 않나요??ㅋㅋ

그 강아지 장난감 중에도 닭 소리 나는 닭 장난감 있잖아요!

고거 맘먹는 소리가 납니다.ㅋㅋㅋㅋㅋ

 

저렇게 구성은 닭 집이랑 + 닭으로 크게 구성되어 있고요.

닭 똥꼬에서 나올 알이랑 주사위도 함께 있어요.ㅎㅎ

 

 

눈이 엄청 크네요... 왠지 몰린듯한 느낌이..

저기 앞발같이 나온 부분하고 뒤쪽 꼬리가

닭집에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닭을 고정해준다음에 저 옆에 있는 주사위로

(주사위 눈: 1,2,3 만 써있음.)

나오는 면에 써진 수에 따라서 닭을 눌러주는 게임이에요!

주사위 눈 :2 -> 닭 가슴을 두번 누른다.

 

그렇게 돌려가면서 누르다 보면

닭이 우웨에~~~ 울면서 ㅋㅋㅋㅋ

아까 살짝 설명드린 것처럼 닭 똥꼬에서 알이 나오는데요.ㅋㅋ

(이따 자세한 건 움짤로 확인해보세요!)

알이 나와서 딱! 깨뜨렸는데

병아리 부분이 나오면 좋은 거고,

반대로 저 계란이 나오면 ㅋㅋ 아쉽~지만 실패! 인거랍니다.

병아리 부분이 나와야 진짜 병아리를 얻게 되고 그게 점수가 되는 거예요.

 

 

 

요 6개의 병아리!!!

이게 진짜 병아리들이에요~

병아리들은 닭 집 안에 결합되어있는데요.

알을 깼더니 병아리가 나왔다!!! 하면

병아리를 한 명씩 데려갈 수 있어요~

 

결국 제일 많은 병아리를 데려간 사람이 이기는 게임이겠죠??

이해 가셨나요?~

 

이게 이제 데려온 병아리를 놓는 말판 같은 건데요~

실제로 게임하면서는 굳이 필요 없더라고요!

 

자~~~ 이젠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이해가 쉽도록 움짤 갑니다~!

 

먼저, 닭 안쪽에 알을 넣고 닭집에 결합하는 과정이에요.

저렇게 알을 품은 닭으로 집과 함께 완성을 시켜주시면!!

완벽한 자태랍니다. ㅋㅋ

그리고, 아까 그 주사위를 돌려서

나온 숫자만큼 닭 가슴을 눌러 주면 되는 거죠~~

 

닭 가슴을 누를 때마다 꼬오! 꼬오!! 해서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

자.. 그러다가 특정한 순서가 되면!!!!

닭이 달걀을 이렇게 낳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완전 골 때리죠~~!!ㅋㅋㅋㅋ 이건 실제 소리를 들으셔야 됩니다~~!!

 

저 기보시면 닭이 알을 낳았죠??

그럼 바로 손으로 깨 주시면 돼요.

(높은 데서 떨어뜨리면 바로 깨어서 나오긴 하는데.. 높이 설정이 어려워요 ㅋㅋ)

 

쨍그랑~!!!

헉, 깼더니 후라이가 나왔네요!! 그럼 말짱 도루묵~~!!

꽝입니다요..

병아리가 들어야 이기는 거라고 아까 설명드렸죠?~

이게 소리도 재밌고 하기 때문에

술 먹고 분위기 달아오를 때 술 게임으로 하면 되게 재밌어요.ㅋㅋㅋㅋ

(인원수는 제한 없이 합니다~~!)

병아리가 나오면 술을 안 먹고

후라이가 나오면 한잔 먹는 방법으로 술 게임을 하는데

인기가 정말 많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닭이 꼬오~~~~~~~~~!!!! 할 때마다

심장이 쫄깃쫄깃합니다.. ㅋㅋㅋ

낮에는 아이들과 건전하~게 놀아주고,

밤에는 ㅋㅋ 지인분들이 올 때 슬며시 알까닭을 꺼내

한잔하면서 게임하면~~ 

분위기도 좋고 재미있는 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ㅋㅋ

야 ~~! 너도 술자리 핵인싸 될 수 있어

(알까닭과 함께라면 ㅋㅋ)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