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재미 보장 펭귄 살리기 보드게임. 펭귄팡팡. 아이스 브레이크(얼음 깨기)

by 부부커플 2019. 5. 17.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요즘 페북이나 인스타에도 가끔씩 핫하게 올라오는 보드게임인데요!~~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누구나 해도 너무너무 재미있는 꿀잼 보드게임!!

펭귄팡팡! 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름: 펭귄팡팡

상용연령: 8세 이상

회사: (주)게임올로지

 

이 제품이 원래는 미국 꺼인데 한국판으로 많이 따라서 만들었더라고요~

미국판으로는 penguin game, penguin icebreaker 등이 있고요.

우리나라는 펭귄 팡팡으로 이마트에서 대략 8천 원 정도에 구매하였답니다.^_^

나라 버전마다 하는 방법은 똑같은데

저기 동그란 화살표 룰렛에 그려진 모양이 다른 정도 이더라고요~

아무튼 그래서 굳이 직구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고요~~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앞 상자 표지에 보이는 그대로예요~!!

펭귄 장난감이 있구요.

룰렛이랑, 망치 2개, 얼음 블럭판이 있습니다.

 

뭐, 게임하는 방법은 아주 단순해요~

짐작 가셨듯이 펭귄을 저렇게 가운데 올린 후에

룰렛을 돌려서 저기에 있는 육각형 모양의 얼음을 깨는 건데요.

 

이 친구만 안 떨어뜨리면 성공입니다.ㅋㅋㅋ

(귀여운 펭귄 단독샷ㅋㅋ)

왠지 뒤뚱뒤뚱 걷게 생겼어요 ㅎㅎㅎ

안 잃어버리도록 잘 간직하셔야 해요!

상자 뒷면에는 게임 방법이 나와있는데요.

 

얼음 블럭을 보드에 끼우기.

받침대를 꽃기.

펭귄 말을 가운데 놓기.

회전판 튕겨서 망치로 떨어뜨리기!!

 

그리고 그 아래쪽에

회전판 그림 설명을 보시면

회전판에 그려져 있는 대로 망치로 두들기시면 되는데요.

저기서, 빨간색으로 금지 표시 같은 건 차례를 아예 쉬는 거고요.

파란색으로 순환 표시되어있는 건 플레이 순서를 바꾸는 건데

저희는 여태까지 다시 한번 돌리는 걸로 이해하고 그렇게 게임을 진행해왔네요^^:;

(이 글 쓰다가 다시 알게 됨ㅎㅎㅎㅎ 이부부 앞으로는 플레이 순서 바꾸는 걸로~~)

 

자, 저희가 게임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세팅을 해야 하는데요~

 

 

 

 

일단 저 육각형 얼음을 다 꽃아서 완전한 판으로 준비를 해주셔야 해요.

별건 아닌데 은근히 재밌어요.ㅎㅎ

저는 미국판 버전도 해본적 있는데

약간 이거 낄때 미국판은 블럭 하나하나마다 서로 껴져서 더 잘 고정되는 느낌??

살짝 더 디테일하긴 했는데요.

한국판은 잘 함께 낑껴서 넣어야 고정되고요.

뭐 그래도 한국판도 잘만 껴지긴 합니다. ㅋㅋ

 

아 그리고, 저희는 저렇게 끼면 꼭 육각형 하나가 남긴 하더라고요.

여유분으로 원래 더 있는 건지, 아니면 개수 오류인지는 모르겠네요~ ㅎ

 

세팅을 다 하셨으면?!!!

룰렛을 돌려주세요~~~~

 

슈우욱~~~~!!!!

오, 저는 하얀 육각형 1개 당첨입니다~~

그럼, 망치로 하얀 육각형 1개를 공략~!!!

 

하얀색만 쏙!! 잘빠졌죠?

이 정도는 거의 살살살살~~ 해서 깨뜨린 거예요~

약간 게임을 더 빨리 끝내고 싶으시다면,

처음에 저 망치 뒷부분으로 팍!!! 하고 과감~ 하게 치셔도 무방하답니다.ㅋ

(매일 제가 이부부한테 당하네요=_=;;

그러면서 저보고 못한데요. 치사하게 다 얼음 부수어놓고서...)

 

 

이번엔 하얀색 두 개가 걸렸죠?~~

그러면 망치로 두 개를 떨어뜨립니다!!!

 

자, 근데 이런 경우가 있어요.

 

한 개만 떨어뜨려야 하는데 다른 게 자연스럽게 같이 떨어지는 경우!!!!

이건 상관없습니다.

룰렛으로 나온 육각형 개수만 포함해서 떨어지면 합격!!

헉.. 슬슬 거의 펭귄이 아슬~아슬~~ 해지는데요..!

 

뜨앗!!!!!!!!!!!!!!!!!!!!!!!!!!!

헉 ㅠㅠㅠㅠ

결국.. 박살 났습니다.ㅜㅜ

허점을 건드렸네요.

실패...

실패한 사람이 처음부터 다시 얼음 세팅하는 걸로...^^ㅎㅎ

정말 재밌어 보이죠??

캠핑할 때도 심심하잖아요?!!!

펭귄팡팡으로~~

공원에 돗자리 펴서도?!!!펭귄팡팡~~!!

아이들 놀아줄 때도?!!!

펭귄 팡팡~~~!!!!!

 

너무 다양한 놀이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는 보드게임인것 같아요!

주말에 심심하시다면 지금 바로 마트 가셔서 하나 사 오세요~!!

가격도 얼마 하지 않는 보드게임이고

망가질 것도 없는 구성품들이라서

완전 강력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