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한밤의 유령사냥 어둡게 하는 총 게임. 꿀잼 보장

by 부부커플 2019. 5. 16.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아이들은 참 어두운 걸 좋아하죠???

이불속, 식탁 밑~~~

불만 꺼도 너무 좋아하고~ ㅋㅋ

참 아이들 동심의 수준에서는.. 어떤 걸 해도 웃고 재밌고 신나는 것 같아요~

 

오늘은 어두운 곳에서도 재밌~~게 놀 수있는 보드게임!!!

한밤의 유령사냥 (2인용)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너무너무 꿀잼이에요.ㅋㅋㅋ

일단 불 끄고 하는 보드게임은 처음 들어보지 않으시나요??

바로 요겁니다.!!!!!

 

짜잔~~~!!

이름: 한밤의 유령사냥 2인용

사용연령 : 6세 이상

회사:  ACADEMY 

 

예전에 티비 광고에서 봤었는데 재미가 있을까 했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ㅋㅋ

 

일단 구성품을 보시면요

 

 

 

왠지 못되보이게 생긴 해골이랑~

유령 사냥총 2개! 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건전지가 많이 들어가요.

해골 본체에는 AA(조금 굵은 것) 건전지가 4개

사냥총 1개당 AAA(얇은 것) 건전지가 3개 들어갑니다.

둘이 들어가는 건전지 사이즈가 다르다는 점!!!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유령해골 밑에 보시면 단계 설정이 보이시죠

앞에서부터 1~3단계로 (3단계 갈수록 더 속도가 빨라짐)

구성이 되어있어요.

 

원하시는 단계로 설정을 해주시고 나면

해골 눈에서 유령이 나온답니다!

 

요렇게 세 가지로 단계 설정을 할 수 있게 되어있죠??

 

그러고 나서 해골 눈에서 유령이 나온다고 했는데요.

그전에 유령을 잡을 때 사용할 총을 그 해골 눈에다가 대고 설정을 먼저 해주셔야 해요.

기본으로 1인 설정이 돼어서요.

2인 이용 시는 2개의 총을 왼쪽 눈에 대고 조준하셔야

띠딕! 소리와 함께 연결이 된답니다.

이런 식으로 하시는 건데요.

 

 

 

저렇게 해골 눈에서 빛이 나는 곳에

2개의 총을 하나씩 대고 조준 버튼 눌러주시면 돼요.

기본은 1인으로만 실행되는 건데 위에 버튼으로 연결을 해주셔야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거죠~~!!

 

이렇게 2인 설정을 하신 이후에

아까 그 단계 설정을 해주시면 해골이 살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머리가 자동적으로 움직입니다..(처음에 식겁..)

 

ㅋㅋㅋㅋ너무 무섭죠??

저렇게 고개가 거의 360도 돌아가면서

사방 군데 눈에 있는 레이저로 유령을 쏴주는 건데요.

 

꼭 조명이 없는 어두운 곳에서 해야

유령이 잘 보여요.

유령이 보이시는 곳에 총으로 버튼을 눌러서 조준!!!

하시면 돼요.

은근 스피드랑 정확한 조준력이 필요해요.ㅋㅋㅋ

특히 반응속도가 빨라야 하는데요.

정말 이놈이 내 옆에 쐈다가

갑자기 그다음엔 제 정수리 뒤에다가 유령을 쏠 때가 있다니까요?!!

어디로 튈지 몰라요!!!ㅋㅋ

근데 이게 1단계도 은근히 어려운데

2단계 3단계 갈수록 속도가 더 빨라지니!!!!!!

정말 긴장감 넘치고 재밌겠죠???

 

아, 그리고 꼭 이게임에서 잊으면 안 되는 점이 있는데요.

바로 중간중간에 총장전을 해줘야 한답니다.

몇 발(10 발인가) 이상 쏘면 총알이 떨어져요..

그래서 그걸 잘 인지하셨다가 총알이 떨어지기 전에 총 윗 버튼을 눌러서

장전을 해주는 게 중요합니다!

장전도 안 하고 유령을 싸 봤자 맞지 않거든요..

그래서 그게 가장 중요해요!!!

근데 또 게임하다 보면 장전을 까먹어서 ㅋㅋㅋㅋ

저는 지는 경우가 종종 있네요^.^:;

(내가 게임을 잘 못하낫)

 

게임이 끝나면 유령을 얼마나 잡았는지 숫자가 나옵니다

그걸로 누가 더 많이 잡았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아무튼 이게임은요!!

여러분들이 한번 해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재밌는지 아실 거예요~

 

일단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고요.

연인들끼리도 이색적인 보드게임 찾으신다면

요게임으로 방을 어둡~게 불을 끄고 오붓하게~

아주 스윗~~ 하게 둘이서 재밌게 즐기실 수 있지요!

원래 약간 공포스러운걸 함께 해야 서로의 감정지수가 더 올라간다잖아요?ㅎㅎ

아무튼 그만큼 이게임도

아이들용으로도 좋고요 커플들끼리 해도 재밌을 것 같은

강력 추천 보드게임이었습니다!!

다음엔 또 재밌는 보드게임으로 찾아뵐게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