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집중력 강화 수술 보드게임 OPERATION 오퍼레이션

by 부부커플 2019. 5. 18.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보드게임은 

신개념 수술 보드게임입니다~~!!!

OPERATION 오퍼레이션 입니다~~

 

 

 

이름: OPERATION 오퍼레이션

상용연령: 6세 이상

회사: Hasbro Gaming(해즈브로 코리아)

 

 

집중력을 강화해볼 수 있는 재밌는 게임!!!

스릴 만점!! 오퍼레이션~~

뜻이 '수술'이라는 의미로

정말 몸속에 부속품이 들어간 환자를 구해주는 게임인데요!!!

차분하게 해야 하는 게임이랍니다.

구성품을 한번 볼까요???

 

 

 

구성품은 게임보드+ 진동핀셋  + 작은 플라스틱 부품 13개 품목 (고무줄도 포함입니다) + 점수카드 13장 이 있는데요!!!

게임보드에 그려진 주인공 있죠?(환자)

이 환자 이름은 '샘'이라고 하고요.

샘이 그려진 게임보드는 단순히 종이로만 만들어진 허술한 재질이 아니랍니다!

게임 보드 안에 건전지를 넣어야 작동이 되는 신기한 제품인데요.

 

왜 전기가 필요할까? 라고 생각되시죠??~

바로, 저기에 있는 환자 코에 불이 들어오고요~

빨간 불과 함께 진동까지 느껴지는 제품이기 때문이랍니다~~

(더 자세한 게임 설명은 아래에 계속됩니다!)

OPERATION 오퍼레이션 

이게임은 일단 AA배터리 2개가 필요합니다

아쉽게도 배터리는 미포함이니 건전지를 꼭 준비해주시고요~~!!! 

 

자, 저기 검정색으로 되어있는 배터리 집이 보이시죠?!

저기에 배터리 2개를 잘 넣어 주시구요!

(생각보다 배터리가 금방 안 닳아요~ 오래가는 편이랍니다!)

 

제품에 대한 사용 설명서는 아래와 같이 나와있는데요~

 

건전지는 십자형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잘 넣어달라고 나와있어요~

게임에 대한 설명을 대충 해드리자면,

아까 그 작은 플라스틱 부품 13개를 

부품과 모양이 같은 곳에 넣습니다.

그리고 그 부품을 다 꺼내면 게임이 종료되고

제일 많은 부품을 꺼낸 사람이 승자가 되는 게임인데요!

 

게임 설명서에는 혼자 서 할경우엔

시간을 재고 부품을 다 꺼내는데 몇 분이 걸렸는지

기록해봐도 재밌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일단, 저희가 한번 하는 것을 봐보세요~~

먼저, 

몸에 13가지 플라스틱 부품을 넣어줍니다.

 

 

일단 두 개 정도만 넣어보았는데요!(나중에 다 꺼내는 것도 힘들어서^^;;)

플라스틱 모양에 맞는 곳에 잘 넣어주었어요.

이제는, 샘의 몸에 있는 플라스틱 부품을 

진동 핀셋으로 꺼내면 되는데요.

여러분,,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냥 꺼내는 게 아니라

저기 모양대로 파인 홈 겉에 보시면

은색으로 금속처리되어있는 거 보이시나요????

저기를 건드리면 진동이 찌직~ 오면서

샘의 코에 빨간 불이 들어온답니다!!!

그렇게 진동이 너무 많이 울리면 바로 다음 순서로~!!!

 

집게가 투박한 편이라 저 조그만 홈에 있는

플라스틱을 금속을 안 건드리고 빼내기가 은근히 어려워요.ㅋㅋㅋㅋ

(제가 수전증인가) 

저는 잘 못 뽑겠더라고요;; 

참고로 김부부는 엄청 잘합니다.........;;;;

(유일하게 김부부가 이기는 게임..ㅋㅋ)

 

만일 금속을 건드리면??????

보시다시피

샘의 코가 반짝반짝 빛나면서 진동이옵니다.. ㅋㅋ;; 

요즘 보드게임 정말 잘 만들었죠???

 

저 이보드 게임 처음 해보고 완전 신세계라서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아근데 이게임 단점이 있다면 약간 제품에서 특이한 냄새가 나요..;; 며칠 두니 조금 나아졌으나..)

 

 

 

 

저렇게 금속 부위에 안 닿고 플라스틱 부품을 꺼내면 성공한 겁니다~~!!

 

사과 꺼내기 성공!!!!

그러면 사과 카드를 받을 수가 있어요!

 

사과는 300불이네요?!ㅎㅎ

 

이렇게 부품을 꺼내는 거에 성공한 사람은

같은 모양의 플라스틱 제품과 카드를 가져가시면 되고요.

각 부품마다 점수가 달라서요~

저 점수가 높은 사람이 결국!! 승자가 되겠죠?!!

 

이 보드게임의 장점은 아이들 집중력 강화에 아주 좋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저는 이미 집중력이 조금 부족해서;;)

 

 

아이들과 같이 미래의 의사 꿈을 키워줄 수 있는 재미있는 보드게임인 거 같습니다

집중력도 많이 요구되고 차분하게 게임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매일 신나는 거 하다가 이렇게 또 진정되는 게임을 하는 것도 좋겠죠??!!

 

금속에 닿을 때마다 샘의 코가 빛나면서 진동이 오는데..

진동이 세진 않지만 아찔아찔 하게 돼요. 

여러분들도 한번 이 신세계 보드게임을 체험해 보세요!!!!!!

추천해봅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