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부산 바다 전망 카페 웨이브온 커피 추천

by 부부커플 2020. 7. 27.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부산에~ 바다 전경을 유명!!한

웨이브온 커피를 다녀왔어요!

 

웨이브온 카페 너무 건물도 멋지구요.

진짜 바다뷰는 질리~도록

분위기있게 가장 잘 감상 할 수 있는곳인것 같아요.

 

웨이브온은 주차도 공간넓어서 어렵지 않게 했어요~

저희갔을때가 비수기일텐데도..

부산 현지인들도 있어서 그런가 엄~청 사람 많았어요 ㅋㅋ

커피랑 달콤한 디저트까지 판매중이구요~!

 

어후 저희는 이날 넘나~ 배부르게

부산에서 점심을 먹은터라

커피만 주문했어요!

 

게다가 무조건 선불!하고 나서

자리도 잡을 수 있게 줄이 쳐져있다는점 ~~

 

 

7천원 8천원만 보면 참 비싸죠!!

근데~ 그냥 일반 아메리카노는 5.5

그렇게 높지 않은 가격이긴해요~

 

그런데 이제 시그니처 메뉴가 될수록!!

다 7천원이 넘는게 문제 ㅠㅋㅋㅋ

 

근데 스페셜 원두가 넘나 맛있어 보여서 ㅠ

저는 결국 자몽 산미같다는 케냐 응다로이니 아이스로.. 택...

(그냥 아아 먹었어도 괜찮았을뻔~)

바로 자리를 맡으로 고우고우!!!

 

너무 이쁘죠~

저희도 밖에 나가서 보자마자

이렇게 편~한 말랑 의자에 앉는곳이

핫해보여서 이쪽으로 자리를 잡게되었어요..ㅋㅋ

낮잠자기 좋고

그냥 편히 누워서~ 감상하기는 진짜 좋아요.

근데 커피마실땐 살짝 불편ㅋㅋ

조그만 테이블이 많이 없고 누워있다가

마시려고 일어나기가 쬐까 귀찮아져요 ㅋㅋ

 

 

캬~~ 넘 좋다....

정말 뷰하나는...

너무 죽여요 ㅠㅠ

 

연인들 가족들 단위로

정말 많이 와서 즐기구요~

모두다 편하게! 즐기는 모습이

정말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사람 많은거.. 보이시죠?~ㅎㅎ

 

진짜 야외는 거의 만석이에요 ㅋㅋ

그래도 기회를 잘 보시고

좋은 자리 딱 나오시면

슬슬 가셔셔 바로 자리 맡으심 되어요!~

 

말랑이 의자 쪽말고 사진상 왼쪽 편에도

자리 엄청 좋아보이더라구요!!

웨이브온 카페 실내 내부에요~

실내도.. 근데.. 분위기도 좋고

자리 진~짜 많구요.

 

실내는 아직 다 안찬 자리도 많아요 ㅎㅎ

아무래도 성수기일때는

요런 계단 의자 같은곳도 자리가 없을것 같아요~

 

 

웨이브온 커피만의 콜드브루도

예쁜 블루블루한 캔으로 팔더라구요!

6캔에 3만원~

지인들에게 선물하긴 진짜 좋아보여요!!

 

근데.. 왤케 비싼것 같은 느낌 ㅠㅋㅋ

저게 한잔에 5천원..?

넘 신기했던건 웨이브온 캡슐커피 ㅋㅋ

우와... 여기 대기업인가요~ ㅎ

대박이다..

캡슐커피까지 카페 브랜드로 나온거

첨 보내요~

 

원두사업도 크게 하나봐요!

근데 웨이브온 브루잉 커피 먹었을때

원두가 나쁘진 않더라구요~

 

근데 제가 드립을 아이스로 먹는바람에 ㅠ

그맛을 잘 못느꼈을뿐..

 

진짜 바다하나는 너무너무

잘 감상했고 여행속에서

여유를 즐기다 가는 카페에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