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별내 백금당 후기, 가격, 주차

by 부부커플 2020. 8. 7.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백금당에서 유명하다는

수플레 팬케이크!

백금당 케이크로 불리는데요.

 

별내에 백금당 카페가 있어서

놀러와봤습니다!!

프렌차이즈라서 다른지점도 있더라구요~

분위기가 정말~

약간 일본틱?한것 같아요~~~

여자분들은 좋아할만한 느낌~!

흰색과 짙은 우드색을 함께

많이 섞어서 깔끔함과 안정감

주는 듯한 느낌의 인테리어 였어요.

내부 자리는 막 약간 미로?같아요 ㅋㅋ

저희도 무슨 구석자리로 안내받았는데

얘기하기 좋고

오히려 이쁜 창도보이는 명당자리이더라구요!!

 

주문을 받으러 오시는 약간의 아날로그방식? 이라서 ㅋㅋ

손쉽게 주문했구요.

음료도 나왔습니당~

똑같은 음료인데 하나는 hot 다른 하나는 cold에용

 

 

흰머그잔에 담긴게 제꺼!! 뜨거운 크림브륄레 라떼에요.

 

너무 이쁜것 같아요~

일단 비주얼 합격!!!

크림 브륄레가 첨엔 무얼 뜻하나~~ 했는데

아.. 딱 받아보니 알것 같아요.

그 푸딩 이름!!

푸딩같은것 위에 캬라멜처처럼 설탕을 녹여서

토치로 지져서 만드는것

고걸 따서 만든 커피메뉴더라구요.

아이디 신박!!

요건 아이스라서 먹기좋게

손잡이가 있는 황동잔에 ㅋㅋ

주시더라구요~

양은 아이스라고 길쭉하게 크고 하진 않았어요.

아무래도 토치로도 지져도 무방한

컵으로 사용했겠죠?~

 

빨대없이 먹기도 좋더라구요.

아주 설탕부분이 달아요 달어~ ㅎㅎ

 

 

백금당 스타일~

완전 깔끔하면서 우드우드 하죠~

한문으로 써있는게

마치 일본을 와있는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라탄 컵받침도 너무 잘어울리구요.

아 저기 백금당 대표마크 손수건까지 ㅋㅋ

있습니다.

브랜딩 마케팅은 너무 잘한것 같아요 ㅎㅎ

손수건 다일일히 빨아서 관리하는것도

힘들텐데~~ 대단!!

 

음료는 살짝 달지만 맛있네요~

넘 달아서 커피맛은 못느끼겠어요 ㅠㅋㅋ

 

백금당 케이크가 나왔습니다!!!!!

호우~~

이 크림... 저 막 흘러내리는 몽실대는 생크림 ㅠ

언제나 보아도 맛있어 보여요~~

군침이 확 돕니당~

 

정말 부드러워보이죠..

컥.. 칼로 자르는데~

아주 빵이 훅훅 잘 들어갑니다~

정말 부드럽다는 소리!!!

 

플레이팅도 예쁘고~

자를때도 설레네요~

 

 

단면은 팬케이크 두장이

두껍게 올라가져 있는 형태였구요~

팬케이크를 올리고

그 위에 휘핑을 조금 묽게 쳐서

위에다가 싹~ 덮어놓은것 같아요.

마지막엔 피스타치오 가루랑 뭐랑 섞인듯요!

우와~~

너무 맛있고 부드럽네요 ㅠ

블로그 후기봤을때 계란빵 맛

많이 난다고 했는데요!

 

진짜 그런 맛이나요 ㅋㅋ

완전 계란빵은 아니지만~

계란향이 좀 나고

아주 보드랍고 푹신한 케이크랍니당.

(그게 계란빵인감요~ㅋ)

완전 머랭케이크랑은 또 맛이 조금 다른듯한데

나름 맛있어요!

살구?같아요 ㅋㅋ

진짜 오랜만~

이런 새콤한 과일까지 곁들여 먹으니

기분 최고!!

맛도 최고네요~

 

별내 백금당 카페 추천드려요~

(아, 근데 참고로 주차 공간은 좀 협소했음 ㅠㅠ

건물 바로 앞에 2~3대 밖에 못대는게 단점)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