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화정 망원동 티라미수 후기

by 부부커플 2020. 8. 18.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화정에도 티라미수 맛집이 생겼어요!!

망원동 티라미수!

망원동에 꼭 가지 않아도 된다니~

너무 기쁘답니다 ㅎㅎ

 

점점 화정에 유명한 프렌차이즈

많이 들어오고있어요~

망원동티라미수 화정 내부도 들어가보니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도록

생각보다 넓직한~ 매장이였어요.

 

뭔가 인테리어는 단촐한 느낌이였지만

그래도 티라미수와 함께 수다떨기는

충분해보여요~ ㅋㅋ

망원동 타리미수 화정점 가격이랑 메뉴에요.

아메리카노가 굉장히 저렴하죠!!

2천8백원이라니!

 

커피류가 싼편이구요.

다른 시그니처 음료는 갑자기.. 2배!! ㅋㅋ

6천원대로 조금 비싸요~

 

 

티라미수는 이렇게 쇼케이스에~

이쁘게 나와있더라구요!!

역시 오리지날이 제일 많아요 ㅋㅋ

아무래도 기본맛이다보니 잘나갈것 같은데요.

 

다른 티라미수들도 너무 독특해보여서

나중에 차차 하나씩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이건 밀크티!

망원동티라미수 밀크티도 유명하더라구요~

이렇게 신기하게도 코카콜라 병같은곳에

밀크티가 담겨져있으니까!!

넘나 신기하답니다~

 

맛있어보이지만!!

저는 오늘은 그냥 티라미수만 take out했어요!

망원동 티라미수 오리지널 맛이에요.

가격은 5천원정도 했는데요.

포장하니까 위에다가 아주 귀여운 사이즈의

딱맞는 플라스틱 뚜껑으로

끼어서 종이봉투에 넣어주셨어요.

우와~~ 코코아 파우더

아주 곱게~~ 내려져 있는데요.

티라미수 맛집

이 코코아 파우더부터 다르더라구요!!!

맛있는걸 또 쓰냐 안쓰냐가

차이가 있는듯해요.

 

 

헉... 존맛탱~

크림도 너무 부드럽구요.

충분히 잘뿌려진 코코아 가루가..

코코아향도 너무 잘 묻어나오면서

너무 맛있어요!!

풍미가 있는 티라미수입니다.

티라미수 맛집 맞네요!

맨 아래쪽에 커피샷으로 적신

시트도 있어서 깊게 음~푹 파서 먹어야해요 ㅎㅎ

작은게 조금 단점?ㅋㅋ 이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구요.

 

이렇게 종이컵으로 되어있으니까

누구 선물할때도 참 좋을것 같더라구요.

망원동 티라미수 화정점 놀러가보세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