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부산 광안리 횟집 사랑해 횟집 후기

by 부부커플 2020. 7. 28.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부산 광안리 오시면

'사랑해 횟집'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일월성횟집, 칠성횟집..

다른 유명한 횟집도 많은데요.

 

더 많이 알려지진 않았어도

사장님의 감동적인 스끼다시

진정한 회의 맛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게다가 으로 들어갔는데..

너~무 시원한 바다뷰까지....

진짜 광안리를 바라보며 먹는 회맛이란..

밤에오면 야경을 보면서 소주 한잔

기울여도 진짜 아름다울뻔했습니다 ㅎ

사랑해 횟집 가격과 메뉴입니다.

저희는 코스로 택했는데요~

B코스로 두명으로 주문했습니다.

 

민락회타운에 위치하고 있어서

코스로 안드시는 분들은

바로 아래층에서 횟감 사가지고 올라오시면

기본 상차림값만 내시면 되는것 같아요.

 

 

오메~

 

스끼다시가.... 정말 죽여줍니다.

이제 시작이였고 하나하나씩

아주 정성스럽고 뜨끈뜨끈하게 요리해주신

밑반찬이라 더 맛있었어요.

콘치즈도 치즈가 폭탄이여서 ㅋㅋ

저희 신랑도 너무 잘먹더라구요~

 

장어 반찬도 있고 고급진 반찬이 많았는데

부침개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낙지가 올라옵니다 올라옵니다~!!

 

아주 신~선한 낙지도

탁!!탁탁!! 주방에서 내려치는 소리가 들리더니

사장님께서 이렇게 맛있게 참기름과 버무려

준비해주셨어요~

신선함이 최고네요~

그리고 해삼 멍게 개불 그리고 데친 새우까지..

나왔습니다.

 

울 남편이 젓가락으로 찍고 있는건

해삼을 살~짝만 데친건데요!!

오.. 대친 해삼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메인 ㅎ

회가나왔습니다..

 

정말 그 압도적인 크기에 놀랐어요~

너무 맛있어 보였고

회 두께도 진짜 이렇게 멀리서만 봐도

굴~직 하니...

너무 맛나보이죠 ㅠ

 

 

정말 이날은 해산물은

나름 질리도록 먹었어요 ㅋㅋ

 

울 남편도 두꺼~운 횟감

안그래도 배부른데 ㅋㅋ

회가 두꺼워서 미치겠다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와.. 스끼다시 끝난줄 알았는데 ㅠ

덴푸라도 즉석에서 해주셔 따끈따끈하게

주시더라구요....

 

안에 있는 새우가 ㅋㅋ 녹아요 녹아

진짜 센불에 아주 고온으로 살짝 튀겨서

강남에서 사먹는 비싼 새우튀김보다

훨 맛났어요 ㅋㅋ

캬~~ 시원~ 한 바다 뷰까지...

정말 부산여행의 최고 클라이막스였어요.

맛도 일품!

사장님 정성도 최고!

사장님 센스도 최고!

친절하시고 정직한 횟감으로

너무너무 만족한 횟집이였습니다.

 

여기 회만 먹으러

부산까지 오고싶을 정도였어요!~

건물 딱보시면 알겠지만

이런 통유리 건물에 7층 고층이니..

당연히 아까같은 멋진 바다 뷰까지 감상 가능하시구요.

 

너무 블로그에 많이 올려진 곳보다

오히려 전 사랑해 횟집을 추천드려요.

스끼다시가 정직하고

회자체가 두꺼우면서 싱싱합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