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부부커플 맛집 탐험

의정부 민락2지구 맛집 훠궈 무한리필 민락양꼬치 추천

by 부부커플 2019. 5. 19.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저희는 유럽권에 나가 있는 동안

빵에 너무 물려서 참 한식처럼 반기게 되었던 게

아무래도 매콤한 중국식 이거나 국물 있는 베트남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

 

근데 독일 이런 곳에 중국집 없을 것 같죠????

시내나 동네 한 곳에 꼭 차이니스 레스토랑이 있답니다.

 

물론 우리가 알던 짜장면이나 짬뽕을 파는 곳은 한인 중국집이나 그렇게 팔고요! ㅋㅋ

원래 중국엔 짜장면 없다는 거 아시죠?~

중국인이 직접 운영하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는

깐풍기를 비롯한 각 튀김 종류 그리고 생선요리(밥이랑 먹으면 최고)를 많이 팔고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 많아요~~~

 

근데 딱 저희가 귀국하자마자 한국에서도 훠궈가 뜨는 거 있죠????

그래서 훠궈 잘하는 곳 다 찾아서 돌아봤는데..(오향선, 일산 백석동 등)

이곳이 진짜 국물을 너무 잘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희가 좋아하는 훠궈 무한리필 맛집을 추천해드릴라고 합니다

 

짜잔~~~~~~!!!

민 락 양 꼬 치~~!!!

일단 훠궈가 무한리필이어서 너무 마음에 들고요~~!!

(무한리필 생각보다 없는 곳 많더라고요. 오향선 같은 곳도 딱 먹을 만큼만 주긴 하는데.. 물론 그것만 먹어도 배는 불러요ㅋㅋ 그렇지만 사람 욕심은 끝이 없죠???)

여기는 고기도, 야채도 무.한.리.필 입니다!!!!!!!!!!!!!!!!

 

그냥 샤브샤브 샐러드바 같이 마음껏~~~ 이용이 가능한데요 !!!

가격이 점심에 오든~저녁에 오든~~~15,000원!!!!!!!!!!!!!!!!!!!!!!!!!!!!!!!!

여러분 훠궈 이 정도면 진짜 저렴한 거예요.ㅋㅋㅋ 무한리필인데..

다른 곳은 정해진 양만큼이 1인분에 거의 22,000원이에요.

둘이 먹으면 44,0000원. 칭따오 하나 까면 5마넌 ..?(Are U sure?..)

비싸도 메뉴 자체가 드문 메뉴라서 그렇게 주고 먹었지만.

 

민락 양꼬치를 알고부터는 절,대 가고 싶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

메뉴판 사진 갈게요~!!!

 

 

 

여기 사장님분들도 한국말이 살~짝 어눌하신걸 보아

조선족분이신 것 같았어요.

뭐 그건 정확하진 않지만 

저희가 오늘 먹으로 온 훠궈 말고도

다양한 중식 요리를 판답니다!!!

 

ㅋㅋㅋㅋㅋㅋ 조금 특이하게 '향라 개구리'?????

개구리 요리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별로 돈 준다고 해도 먹고 싶지 않네요 ㅠㅠ)

 

아, 그리고 음식을 남기면 환경부담금 2000원 있습니다 

다들 환경을 생각해서 딱 먹을 수 있는 만큼만 가져다 드세요~!!

 

메뉴 사진들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여기서는 양꼬치나 요리 쪽을 먹는 곳은 1층 쪽에 다 앉고요.

훠궈를 이용하는 분들은 살짝 반 1층처럼 되어있는

턱 있는 곳에 샐러드바가 있어서 그쪽으로 앉게 하세요.

 

아무튼.. 메뉴 단품으로도 한번 먹으러 오고 싶은데

저희는 워낙에 훠궈를 좋아하고 ㅋㅋㅋ 그걸로 충분히 애용해서 배가 부르니

다른 메뉴를 시킬 수가 없어요.

 

만약 양꼬치를 먹는다면 찹쌀 탕수육하고 마라탕을 같이 시킬듯하네요.ㅎㅎ

자 저희는 훠궈를 먹으러 왔으니 

훠궈 셀프바 점 볼까요~~!!

호호호~~!!

캬... 다양한 야채 (특히 청경채랑 배추 넘나 사랑)

그리고 다양한 중국식 면(여기에 그 중국 넓은 당면 유투버 음식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 노란 고무줄 면 왕추천...)

두부면이랑 냉동실에는 얼린 두부랑 만두도 있는데 다 맛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저 고기들 보이시죠????

푸~짐~~~~~~~~~~~~~~

왼쪽은 소고기 오른쪽은 양고기로.

which one do you like?~~

맛있는 걸로 골라 드시면 돼요.(저흰 무조건 양고기죠 ^^)

이게 훠궈 같은 중국음식은 아무래도 양고기가 더 잘 어울린답니다.

짠~ 이제 사장님이 기본 세팅을 해주셨는데요.

 

훠궈 국물색 죽이죠???

저희는 마음이 급해서 바로 야채랑 면 넣어버렸고요.ㅋㅋㅋ

(마치 국물이 넘칠듯함)

사장님이 오른쪽 사진의 훠궈 소스도 만드셔서 가져다주세요~~~

너무 맛있어요.ㅜㅜ

여기에 이제 훠궈에 들어간 야채나 고기를 찍어먹는 건데요.

땅콩소스랑 마늘과의 조합이....

정말 최고랍니다.

(이따 저희가 또 맛있게 먹는 비법을 전수해드리겠습니다.ㅋㅋ)

훠궈를 보글보글 끓여봅니당.(핡핡)

 

 

 

크하~~~~~~~~~~~!

저 아름다운 자태를 보세요~~~ 붉은색과 흰색의 조화 

음과 양 ~~! 크학~~~~~~~~~~~

정말 민락양꼬치 훠궈 국물의 맛은

백 탕은 꽃게랑 해산물을 넣고 육수를 우리셔서 정말 깔끔하면서도 해물의 맛이 나서 고급져요.

(다른 곳은 맑기만 한데 여기는 진해요.)

그리고 홍탕은 다른곳은 그 마라 소스를 넣으면 후추 같은 동그란 게 막 떠다니는데요.

여기는 다 걸러주셨어요. 그래서 야채 건져 먹을 때도 그런 이물질이 안 붙어 나와서 좋고요.

맛도 딱 얼얼할 정도로 맛있어요!!

 

왜 마라탕인지 아시죠??

마라 = 혀를 마비시키는 맛!!!!

 

충분히 맛으로도 마비됩니다.

 

제가 먹는 시도 좀 보여드릴게요. ㅎ

 

이렇게 싹 소스를 걷어 올려섯~~

(김부부 스킬)

고기에 야채를 싹 말아 올려서!!! 한입에 쫙!!!!!!!!!!!!!!!!

 

음~~~ AMAZING..

(어제 이거 먹고 엉덩이에서 후유증은 좀 낫지만..

그래도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자, 그리고 아까 말씀드린 저희만의 비법 전수는요??

(이건 이부부의 스킬)

 

중국식 훠궈에서 일본식 탄탄멘으로 변신하는 법인데요!!!!!

 

아까 저희가 추천드린 노란 고무줄 같은 면있죠??

그거는 많이 안 익혀도 국물에 좀만 데웠다 드셔도 맛있는데요.

 

그 면에다가 딱 저 훠궈 소스를 넣어 함께 버무려주면~~~

음.... EXCELLENT!!!!!

쫄깃한 면에... 풍미가.. 하... 맛있습니다.

당연히 고기나 야채까지 싸 먹으면 장난 아니고요!

 

여러분들도 오늘은 훠궈 어떠신가요????

정말 둘이서 3만 원이면 딱입니다.ㅋㅋㅋㅋ

이런 곳이 정말 대박 나야 한다고 봐요!!

훠궈 가성비 짱 추천!!!!!

민락양꼬치 추천합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225번 길 16-4

영업시간 : 12:00-24:00 매일 

전화번호 : 031-853-5779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