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프레드 명품 팔찌 종류, 프레드 포스텐 레이어드 팔찌 추천

by 부부커플 2024. 6. 5.
반응형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프레드 팔찌

연예인 차승원씨와 씨가 착용하면서

남성분들의 캐주얼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의 명품팔찌로 상승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여성분들에게도 당연히 어울리는 주얼리로

연예인 한가인씨나 장원영씨

그리고 몇달전만해도 유행한 대작 드라마인 '눈물의 여왕'에서도

김지원씨가 프레드 귀걸이를 하고 나와서 주목받았는데요.

프레드 주얼리에서는

팔찌, 목걸이, 귀걸이 등으로

프레드를 상징하는 모양이 예쁜 펜던트로 디자인되있어요.

김지원씨가 드라마에서 착용한 귀걸이 디자인

'샹스 인피니' 디자인인데요.

무한대 표시와 비슷한 모양이죠?

넹 바로 무한적이고 영원함을 나타내는 스피릿이 들어간

프레드의 샹스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프레드 팔찌 중에서는

샹스, 포스텐, 프리티 우먼으로

프레드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크게 3가지가 대중적이고

옹브르 라인도 있긴한데.. 다이아가 거의 300개 이상이 되는... 고가 라인입니다.

 

대중적인 3가지 디자인 중에서도

프레드 포스텐이 사실 가장 선호도가 있는 편이더라구요.

 

저도 개인적으로 샹스도 실제 착용을 해보았지만

버클 모양이 조금 가로로 길쭉?한 느낌이 강해서

음.... 포스10 버클 모양이 친숙하면서도 세련되고

항해,돛,바다, 요트를 좋아한다는 설립자의

다자인 표현과 가장 적합하지 않나.. 싶어용^^

 

그치만 디자인은 늘 개취이기 때문에 ㅎㅎ

사람마다 좋아하는 디자인은 다른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원픽인

프레드 포스텐 버클옐골화골 2개로 가지고있는데요.

옐골은 풀다이아

화골은 하프다이아 셋팅입니다.

(약간 화이트골드 풀다이아는... 저에겐 좀 징그러운?ㅋㅋ 느낌 이였어요)

버클이 라지사이즈여서

케이블 줄도 모두 라지사이즈로 보유중이구요.

케이블 종류는,

페브릭으로 파란색, 주황색으로 2개가 있고

스틸줄로는 스틸색, 스톰그레이색(한정판)으로 2개가 있으며

그리고는 18k 금줄2로프가 있습니다.

 

대부분 팔찌는 차던것 하나만 차게 되잖아요?

프레드꺼는 거짓말 안하고 거의 다 한번씩 돌려서 차게됩니다.

그게 정말 좋아요 ㅎㅎ

그리고, 케이블 종류에 따른 비교는 아래 글을 참조해주세요!

https://booboo-couple.tistory.com/459

 

프레드 팔찌 케이블 비교 후기, 프레드 포스텐 스틸줄과 텍스타일 차이

Boo♥Boo구텐탁!! 안녕하세요!!부부커플 입니다...^^ 박세리 언니도 6월에 프레드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더라구요!확실히 요즘 뜨는 대세 명품 주얼리가 맞는듯해요>_ 박세리님은 프레드 목걸이와

booboo-couple.tistory.com

 

다른 팔찌들하고 레이어드 할때도 좋은데요.

팔찌가 하나만 차는것 보다

아무래도 레이어드 팔찌를 해서 차는게

훨씬 예쁘고 오히려 서로서로 빛을 내주더라구요.

 

연예인들도 하나만 차는게 아니라

무거워도 여러개를 차는 이유가 그런건가 봐요.ㅎㅎ

최대한 많은 모델을 노출하는 의도도 있겠지만..

저는 레이어드 할때 까르띠에 러브팔찌랑 잘 레이어드 하는 편인데요.

까르띠에 러브팔찌 사이즈를 대부분 호수를 +2해서 많이 하시더라구요.

근데 제가 살 때는 매장에서 오히려 큰 호수보다 작은 호수를 추천해주시기도 했고

팔찌가 큰 경우에는 손을 위로 했다가 아래로 했을때 갑자기 툭!하고 떨어지는데 ㅋㅋ

조금 저는 아프?기도 하고 ㅋㅋ 거슬리면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저는 까르띠에가 손목의 맨앞쪽에 위치해있다보니까

뒤쪽으로 포스텐 팔찌를 함께 레이어드를 해주는데요.

오히려 까르띠에 팔찌에서 고정이 되니까

팔찌들이 돌아가거나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연예인들 처럼 살짝 과하게 하고싶을땐?ㅋㅋ

루이비통 블라썸 팔찌까지 꺼내서 ㅋㅋ

4가지의 팔찌로 레이어드 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프레드 18k 투로프 팔찌두줄이다보니까

거의 팔찌를 2개를 찬것과 같은 느낌이 나는데요.ㅋㅋ

꽉~ 차있는 이 기분!

너무 투머치이긴해도 ㅋㅋ

간혹은 또 이렇게 화려하게 스타일링 하고싶을때는

이 조합만한게 없더라구요.ㅎㅎ

 

기존에 가지고계신 명품 팔찌가 있다면,

이렇게 프레드 제품으로 함께 레이어드 하기 참 좋다는것!!

가격이 부담되면 기존 금팔찌

프레드 제품은 페브릭줄로 셀렉하셔서 함께 레이어드 하셔도

영롱한 가치는 배로 올라간다는점!!ㅋㅋ

 

프레드 명품팔찌남자 , 여자 모두 가리지 않고 예쁘지만

남성분들이 시계랑도 함께 착용하기 좋아서

남자 팔찌 선물로 완전 추천합니당~~!!!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었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