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집중력과 순발력을 키우는 보드게임 바나나칩 구출 대작전

by 부부커플 2019. 5. 28.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보드게임은

신개념 보드게임 바나나칩 구출 작전

 

 

이름: 바나나칩 구출 작전

사용연령: 37개월 이상

회사: (주)피노키오

 

나는 반응속도가 빠른 편이다???!!

그러면 이 게임으로 한번 진단을 해보시죠^_^!

 

순발력과 유연성을 요하는

스릴 만~~점인 보드게임~~!!!!!

너무 재미있는 바나나칩 구출 작전 !!!!!

2~4인까지 할 수 있는 보드게임입니다

 

특히 정적인 보드게임보다는 동적인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잖아요.

완전 추천드리는 보드게임이랍니다.

아무래도 동적이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하기도 정말 좋고요.

 

먼저, 구성품을 한번 볼까요??

 

 

 

제품 구성품은 몽둥이를 들고 있는 대왕 고릴라 1마리(두목)

힘없고 귀여운 원숭이 4마리(나부랭이들)

원숭이가 밟고 있을 나무기둥 4개

바나나칩 24개 

베이스 유니트(초록색 판) 1개 이렇게입니다

 

저 초록이 판을 딱 보시다시피

가운데는 대왕 고릴라가 들어갈 자리이고

갈색 홈 부분에 4개의 통나무가 들어갈 자리에요.

 

 

포장 박스 뒷면에는 이와 같이 조립방법과 게임 방법까지

자세히 나와있는데요.

조립하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보고 따라 해보시면 돼요.

 

게임 방법은 대략 이렇습니다.

대왕 고릴라가 등에 바나나 코인을 매단 상태로

360도 빠른 속도로 회전을 하는데요.

대왕 고릴라가 등 쪽을 보일 때 나부랭이 원숭이로 깝쭉깝쭉!~~

바나나 코인을 몰래 빼내는 게임입니다!

 

단, 대왕 고릴라가 들고 있는 저 무식한 몽둥이에 원숭이 팔이 닿는다면,,,

원숭이는 그냥 슈웅~~~ 하고 튕겨져 나가고

game over가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ㅋㅋ재밌는 게임이죠?

 

자 그러면 일단 조립을 해보겠습니다~~!!!

 

ㅋㅋ저 대왕 두목의 카리스마가 느껴지시나요???

 

아주 그냥 원숭이들을 스트라이크~ 하고 날릴 정도로

무식한 몽둥이를 폼나게 잡고 있죠?

 

조립이 완성되었다고 하면~~

아래처럼 원숭이 뒤에 버튼을 눌렀을 때

원숭이가 앞뒤로 왔다 갔다 하면 된답니다~ 

 

이렇게 푸쉬 푸쉬~! 해줄 때마다

원숭이가 바로 쨉쨉! 하고 덤빌 수가 있어요.

 

너무 잘 만들었지 않아요?ㅎㅎㅎ

앞뒤로 왔다~ 갔다~ 어떻게 만든 건지 참 신기한 것 같아요.

조립하는 것도 너무 쉬워서 아이들도 혼자서 할 수 있답니다.

 

게임 방식은 앞서 말했다시피

이런 식으로 원숭이가 고릴라 등을 치면

바나나 코인이 나오는 건데요.

 

쉬울 것 같쥬?~

생각보다 어려워요.ㅋㅋ

 

이렇게 쨉 쨉!! 등 쪽의 과녁을 잘만 맞추면

바나나 코인이 잘 나오긴 해요.

 

그치만....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고릴라가 앞쪽으로 몸을 돌렸을때 잘못 때리다가

몽둥이에 맞으면?...  하늘나라라고 했죠?

 

아래 영상을 봐보세요.ㅋㅋ(원숭이 불쌍)

 

 

 

피유욱.......(원숭이 굴러 떨어지는 소리..ㅋㅋ)

저렇게 힘없는 나부랭이 사원이 탈락하게 된답니다.

완전 가차 없죠?ㅋㅋㅋ

 

그래서 고릴라의 뒤쪽만을 잘 공격하는게 좋은데요.

아무래도 속도가 빠를수록... 어렵겠죠?

 

고릴라의 회전 속도는 아래 스위치 조절로

1~2단계로 속도 설정을 하게 되어있어요.

 

2단계는 생각보다 빠릅니다. ㅋㅋㅋ

고도의 집중력과 순발력을 발휘해야 해요!!!!

 

저희 이거 처음 샀을 때 2단계로 했다가

원숭이 4마리가 게임 시작 전에 바로 다 날아갔었네요.ㅋㅋㅋㅋ

 

속도가 얼마쯤일까 궁금하시죠?

해보고 싶으시죠?~~~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마트로~~ㅋㅋ)

 

 

저렇게 원숭이 팔로 쳐서 얻게된 바나나 코인에는 각각 다른 점수가 써져 있어요. 

바나나 1송이(1점)~ 4송이(4점)으로 이루어져 있고

아무래도 결과는 코인의 개수보다는

요 점수가 높은 사람이 승리!!를 하는 게임인 거죠~~

 

그래서 많이 일단 코인을 뽑는 것도 좋지만!!

고소득이 확 걸리면 이길 가능성이 확! 높아질 수 있다는점~~~!!!!!

 

어떠신가요?

한번 해보고 싶으시죠?~~

 

아무래도 아이들도 재밌어하는 게임이고요~

속도가 은근히 있어서 어른들이 같이 해도 충분히 재밌게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저렇게 가동했을 때 대왕 원숭이님이 돌어가시면서

효과음도 나고요~

원숭이들이 우끼끼 하는 소리도 들려서

사운드도 같이 들으면서 하면 더욱 짜릿함을 배로 올려준답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