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농심 트러플 짜파게티 컵라면 맛 후기

by 부부커플 2019. 10. 31.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요즘 대세 마마무의 화사’!!

 

나혼자산다에서

짜파게티트러플 오일을 뿌려 먹어

완전 대 화제가 됬었다는!!

 

개인적으로 트러플 오일해외에서 판매하는

지인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 갑자기 주문이 폭주해서

포장하느냐고 힘들었다는 설이..

(그래도 돈벌자냐.. 부럽)

 

 

암튼!!

트러플 짜파게티가 아예 제품으로

나왔다는거~~~~

 

마트에서 봐서 깜놀 했는데

봉지라면은 못봤고

컵라면으로만 있는 것 같음~!!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제품이라는데..

 

정말 맛있남?

 

화사가 화제를 낸 이후

많은 사람들이 트러플오일을 따로 구매나 직구해서

따라 먹었지만

 

개인적으로 직구라는 귀찮음에

시도 조차를 안하고 있었음..

근데 벌써 이렇게 컵라면으로 나오다니~

대박 편리성~~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오 역시나 트리플오일향 풍미유함유되었구요~

그거말고도 트러플 버터 시즈닝 분말?

요런 트러플 첨가제

눈에 보이네요~

 

게다가 맨 위에를 보니까

송로 버섯 추출물 0.001%가 첨가되어있다고 하네요!~

 

얼마나 트러플 향을 내줄지가 넘 궁금..

 

칼로리는 뭐..

500칼로리 조금 안되는 485네요..

나트륨이 근데 1200mg;;

 

그냥 보지맙시다~

맛나면 되는걸로^^

그럼 이제 한번 구성품을 보겠습니다~

 

어머 짜파게티인데

올리브 소스가 없네요~

왠지 낯선 느낌..

 

뭐근데 결국 일반 비빔라면과 똑같습니다.

분말스프후첨소스 두 개 있구요.

 

면만 익힌 후물버리고

요 두 개를 같이 넣고 섞는 형식이에요~

 

근데... 짜파게티는 그 개사료 같은

고기가 생명인디.. 어디..?

 

.. 이건 건조 야채와 고기

바로 이 면 아래 이미 깔려있네요~

 

따로 건조 스프를 넣지 않아도 되겠네요~

 

맞어 사실 건조 스프를 아무생각 없이 넣다보면

멍때리다가 물 버리고 나서 넣어야하는 스프를

가끔 먼저 넣기도....

(저만 그랬나요ㅎㅎ)

 

꼭 요 두 개만

나중에 물 버리고 나서

넣으시고 비벼주세요!!

 

간단하쥬??~

 

이렇게 게이지 선까지 물부어서

면을 익혀줍니다~

 

전 개인적으로 너무 안익은 컵라면 면발은 별로..

과자같이 약간 심 씹히는것도 싫고~

먹으면 소화도 안되는듯해요

(면 익히는건 개취 존중)

 

더 잘익히기 위해

저희 집 강아지 개밥그릇이 옆에 있길래

그걸로 압력 추가...

(울 강쥐꺼니까 괜찮다는~)

 

중간에 이렇게 면을 살펴줍니다~

 

괜히 한번 더 뒤집어주고 하면

빨리 익는 느낌이 들죠~

 

.. 개사료같은 고기도 점점 불고있네요~

색깔은 정말 고기가 아닌 색이지만..

 

 

 

 

 

콕콕콕젓가락으로 찔러서

물을 빼줬습니다!!

 

~~

이제 해야할일은요??

 

아까 두가지 소스를 넣는거지요

 

.. 이 후첨소스에

버섯 추출물이 들었다고 했는데요

역시.. 뿌리는 순간

버섯의 향이

~ 감도네요..!!

 

오 트러플향 쥑이는데??

 

그리고 이제 맛있게 비벼줬습니다.

 

윤기 죽이쥬?~

 

올리브유가 안들어있었어도

트러플 오일이 함유되어있어서

부드럽게 잘비벼지구요.

 

고급스러운 송로버섯향은 덤입니다.

 

냄새가 너무 좋네요.

.. 맛도 최고....

 

원조 짜파게티 맛에서

고급스러운 트러플 향만 추가된건데..

이렇게 다른 맛과

다른 분위기가 되다니!!

 

진짜 화사 너 대박이다~

트러플과 짜장이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리는데요??

 

트러플 덕에

고급스러운 파스타를 먹는듯한 느낌!

 

너무 맛나요.

둘의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대만족!!

 흑흑.. 거의 얼마 안남았아요

국물을 좀 자작하게 하는 편이라서,,

국물에 면을 돌려돌려서~

맛나게 먹습니다.

 

봉지라면이였다면

더 맛있는 면발에

냄비에 팔팔.. 아쉬울 정도네요

 

ㅋㅋㅋ갑자기 불닭이 확생각나더라구요.

 

이렇게 둘이 콜라보해서 먹으니

진짜. 죽입니데이

 

불닭면트러플 짜파게티 남은 국물에

살짝 곁들여서 먹으니까

 

매콤하면서도 고소한 송로버섯향이..

 

헝 인생 최애 컵라면 될듯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