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이부부 이야기 창고

운동안하고 살빼기 100일 다이어트 20kg 감량 후기

by 부부커플 2019. 5. 2.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입니다...^^

 

 

오늘은 100일 안에 20kg 넘게 살을 뺀 이 부부의 감량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자~~!! 시작 무게는 몇 킬로일까요??

 

짜잔;;;;; 

 

 

 

네;; ㅋㅋ 105.5kg이네요 후후후  ㅡㅡ;;;

 

제가 독일을 갔다 와서 20kg이 넘게 살이 쪄서요;;;; ㅋㅋㅋ 하하하...!!

 

독일에서 김부부의 사랑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살이;;; 너무 많이 쪘습니다..ㅠㅠ

 

자~~ 저는 다이어트를 어떻게 했을까요???

 

저는 그냥 일했습니다.. 하하하 ㅋㅋㅋ ㅋㅋㅋ..???

 

저의 직업은 그냥 요리를 하는 요리사입니다. ㅋㅋ;; 하하..!!

어렸을 때부터 요리해 먹는 걸 좋아했어서;; ㅋㅋ 

어쩌다 보니 요리사가 돼있네요;;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음식과 가장 가까이 있는 직업을 가지고 

운동을 하지 않고 100일 안에 20킬로를 빼냐고요????

음~~~~!!!

저는 독일에서 귀국하고 처음 한국에서 일을 구하고 요리를 시작하고 나서부터 바로바로 살이 빠졌습니다..

 

하루에 1kg씩 쭉쭉~~~ 빠지더라고요~~~??? 

일단 직업 특성상 활동량이 많아서 일수도 있겠죠???

 

기본적으로 하루에 10000보는 넘게 찍는 거 같습니다...!!!

 

아~~!! 그리고 생각보다 요식업에서 일을 하다 보면 식욕도 많이 없어집니다..!!!

간도 주기적으로 봐야 되고 음식 냄새를 계속 맡고 그래서 그런지 식욕이 뚝~! 하고 떨어집니다

역시 최고에 다이어트는 먹는 양을 줄여가는 게 재일 좋은 거 같습니다. 제 생각엔 ㅋ

 

이렇게 하루에 1kg 쭉쭉~~~~!!!!

빠지더라고요?? 

 

 

이 많은 살들이 어디로 살아지는지는 미스터리입니다. ㅋㅋㅋ

 

저는 뭐 돈도 벌고 다이어트도 하고 해서 정말 일석이조의 다이어트 방법인 거 같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서도 일을 쉬고 있으시거나

구직 활동 중이신 분 있으면 살도 빼고 돈도 벌어 볼까 하시는 분은 3개월 정도만 요식업 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다이어트 뭐 별거 있습니까 많이 활동하고

먹는 양 조금씩 줄여가면 금방금방 빠지니깐요.!!!

 

 

 

이렇게 저는 80킬로 때 와서는 1kg씩 빠지던 살이 500g 정도로 빠지더라고요?? 

 

슬슬 몸도 가벼워지고 거울 속 제 모습을 보니 많이 빠진 게 느껴지더라고요~~!!!

 

 

85kg을 찍었을 때는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예전에 입었던 옷들이 슬슬 맞기 시작해서 너무 기분이 좋더라고요.!!!

 

맞춤 양복도 맞고 몸을 옷에 맞추는 느낌이 이런 느낌이구나~~ ㅋㅋㅋ;; ㅋㅋ

(양복을 맞추고 2~3번 입고 안 맞아서 엄청 슬펐습니다... ㅠㅠㅠ)

이렇게 저는  최종적으로 82.7kg까지 빼는 데 60일? 정도 걸린 거 같더라고요~~

 

기서 이젠 몸을 유지하냐 못하냐 그게 중요한데

 

지금 제가 일을 시작한 지 9개월 정도 됐는데

 

현제 무게는~~~~~~~~~~~~!!!!!!!!???????????????

 

짜잔 ~~!!! 82.4kg~~~~!!!

 

오~~!! 

82.4kg 무게는 잘 유지되고 있는 거 같네요~~!!

 

자..!! 그러면 살 빼기 전과 후 사진을 한번 비교해 볼까요???

기대되네요!!

 

 

 

 

 

 

 

Before 

 

 

 

 

 

After

 

 

 

 

 

짜잔~~~~~~~~~~~~!!!

 

음~!~!!!! 만족 합니다..!! 아주!!! 볼살이 확 들어갔죠~~!!

 

아~~!! 참고로 김부부도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둘 다 독일에서 살이 많이 쪄서요;; 각자 일하다 보니 

 

둘 다 살이 많이 빠지더라고요;;  

 

제 생각에는 최고의 다이어트는 식단 조절인 거 같습니다..

먹는 양을 줄이고 활동 양만 올려도 운동을 하지 않고

기본적인 무게는 유지가 되는 거 같습니다. 

(먹는 거 조절하는 게 재일 힘들긴 합니다..)

 

저도 100일 안에 20kg 살을 뺏으니 여러분도 가능합니다.

식단 조절이 처음만 힘들지 적응되면 자연스럽게 양이 줄어듭니다.!!!

 

건강한 몸을 원하신다면 역시 운동을 같이 해주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원하는 무게까지 꼭! 꼭! 다이어트 성공하세요~~~!!

 

 

 

 

지금까지 이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