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이부부 이야기 창고

30대초반 평범한남자 결혼에대하여 개인적인 생각

by 부부커플 2019. 5. 22.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입니다...^^

 

 

결혼...!!!

결혼은 뭘까요...???

 

 

서로 다른 남녀가 만나 사랑하며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죠

저 또한 지금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제 여자

김부부와 결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김부부를 처음 만났을 때 바로 이 사람이다.!!!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운명적이라고 할까요?)

 

그전까지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었는데

 

진짜 저 자신도 너무 신기하게 느낄 만큼 

한 번에 이 사람이면 결혼해도 좋을 거 같다 이런 생각을 갔게 됐습니다

 

저는 김부부와 첫 데이트 사귄지 1일 됐을때 

결혼하자고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로 확신 있었다고 할까요???

 

대부분 모든 남자분들은 결혼상대를 보실때

보는 조건은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1.) 부모님 한태 잘하는 여자 

 

남성분들은 대부분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님 한태 잘하는 여자가 최고죠 

솔직히 저는 저희 부모님 생일도 잘 모릅니다. ㅋㅋ;;;;

(김부부는 저희 부모님, 형수 생일까지 알고 있더라고요;;)

 

 

2.) 겉이 아닌 나 자신을 사랑해주는 여자 

 

겉으로 보이는 나 자신보다 내면을 사랑해주는 여자가 최고의 여자죠

돈, 직위, 학벌 이 모든 게 완벽해도 성격이 이상하면 평생을 같이 살 수 있을까요??

 

 

김부부는 저의 내면을 사랑해주고 저희 부모님 한태는 저보다도 더 잘합니다.

최고의 신붓감이죠.. ㅎㅎㅎㅎㅎ 

(자랑중)

 

요새는 결혼을 안 하는 추세라고 하는데

저는 못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결혼하는데 너무 많은 조건이 들어가죠;;;;

평범한 남자가 대학교를 들어가고 군대 전역하고 졸업해서 취업을 해서 바로 돈을 벌어도

27~29살 정도 될 거라고 봅니다. 

그때부터 돈을 벌어도 30살 에 결혼한다 하면 3~4년 벌어서

결혼하기에는 터무니없이 부족하죠..;; 

이 모든 조건을 따지고 결혼을 준비하면 결혼을 못하는 게 맞겠죠;; 

서로 사랑해서 아무 조건 없이 결혼하면 되는데 

이상하게 우리나라는 결혼하는데 너무 많은 걸 보고 결혼하는 거 같습니다. 

학벌, 직업, 집안, 돈 그밖에 등등 등등..........

 

참 이상하죠??  

 

뭐 저도 이해는 갑니다. 

 

학벌이 좋아야 좋은 직업을 갔고 집업이 좋아야 돈을 많이 벌겠죠.

집안이 좋으면 조금도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으니깐요....

 

저도 돈은 어느 정도 결혼의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김부부와 조금 더 좋은 조건에서 좋은 삶을 살고 싶으니깐요

지금 시대가 너무 힘드니깐요ㅠㅠ

 

무튼 ;; 너무 딴 대로 내용이 샌 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서로 믿고 서로 성장시켜줄 수 있는 사람과 결혼을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김미경 강사님의 명언이 있죠 너무 많이 공감을 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김부부를 만나고 저의 인생은 180도 바꿨습니다. 

저보다 도전적이고 밝은 성격과 그 에너지?? 

그런 게 저를 성장시켜주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정말 신기합니다.

 

어느 순간부터 잊고 있었던 

꿈~~!! 목표~~!!

제가 다시 꿈을 꾸고 노력하고 공부하고 그렇게 되더라고요

서로 같은 꿈을 꾸고 같은 목표를 이루기 위해 개발하고 노력하는 모습에 

어느 순간 아.. 제자신이 조금은 성장을 했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결혼이란 그런 거 같습니다. 

서로 양보하고 맞춰가는 거죠~!!

 

처음부터 완벽한 사랑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서로 배려하고 양보하며 서로 맞춰가는 그런 삶이야 말로 

진정한 결혼 생활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이 이였습니다. 츄스~~!

 

 

 

 

항상 곁에 있어주고 부족한 나를 사랑해주는

김부부 항상 사랑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