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토이스토리 버즈 라이트 장난감 [디즈니 랜드/월드 (프랑스/파리)정품 리뷰]

by 부부커플 2019. 7. 5.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요즘 토이스토리 영화가 다시 나오기 시작하는데요~~

 

토이스토리 4가 절찬 상영 중이죠?~

 

저희는 파리 여행 갔을 때 디즈니랜드에서

진짜 토이스토리를 만나고 왔습니다!!

 

디즈니랜드에 갔더니

겨울왕국 엘사부터~ 스타워즈 등등

디즈니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주인공들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가 정말 많았는데요!

 

그중에 토이스토리에서 '버즈 라이트' 놀이기구는

저렇게 움직이는 의자에 앉아서

타고 가면서 레이저를 싸서 적을 무찌르는 거였어요!

 

현장에서 직접 게임하고 있는 사진인데요.

(어두워서 잘 안 나오긴 했네요)

 

정말 재밌겠죠?

저기 왼쪽에 나온 레이저 총 같은 걸로

버즈와 함께 힘을 모아

상대 적을 쏴서 죽이면 점수를 얻을 수가 있었어요!!

 

 

 

ㅎㅎㅎㅎ그렇게 재밌~게 놀고 나왔더니

열심히 레이저총을 쏘고 있는 이부부

열심히 이부부를 촬영 중인 김부부가 ㅋㅋㅋ 이렇게 도촬 되었네요~~

 

"Would you like to print it?(사진 뽑는 거 어때?)"

 

"Nope!!"ㅎㅎㅎ

 

외국에 나가면 밥 먹다가도 갑자기 와서 사진 찍어주고

인화하는 거 어떠냐고(당연히 유료) 참 많이 물어보는 것 같아요~~ ㅋㅋ

사진이 마음에 드는 게 아니라면,,

단호하게 거절!! 

 

버즈 놀이기구를 타고 나오면

바로 옆에 토이스토리 장난감 매장이 있어요~

 

겨울왕국 놀이기구 바로 옆에는 엘사 인형도 있고요~ ㅎㅎ

 

너무 잘해놓아서 사달라고 조르는 아이들이 어찌나 많던지~

저도 졸랐습니다...ㅎㅎ

 

바로 버즈!! 를 겟 잇 했어요~~~

짝퉁? 아니죠~~

프랑스 디즈니랜드 현지에서 사 온 정품 장난감입니다!!

 

너무 디테일하게 잘 만들었지 않나요??

정말 만화에서 봤던 버즈를 실제 인형으로 만난 것만 같아요~~

 

(너도 설마 나 몰래 말을 하니?~~)

 

보면 팔에 레이저도 있고요~

가슴 쪽에도 다 누를 수 있게 해 놓은 버튼이 있어요~

왼쪽의 파란색 초록색 빨간색 버튼

누르면 각기 다른 멘트의 이 나오고요~

(프랑스에서 샀어도 영어로 나오네요~)

 

오른쪽의 라이트이얼 버튼을 누르면

버즈 날개에 불빛이 나온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이렇게 날개가 접혀있죠??

 

어디 한번 불빛과 함께 날개 쇼를 해볼까요?!!!!!

변~~~ 신!!!!!

 

 

 

 

척!! 척!!!

오~~~

버즈 장난감 진짜 리얼리티 죽이지 않나요?~~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날개가 펴지는 동시에

불빛까지 삐용삐용 나와요~

 

ㅋㅋㅋㅋㅋ그리고 요거..

실제 토이스토리에서 버즈가 유난히 애착하는 

마이크 달린 쪽 팔~~~ㅋㅋ

이것도 열리더라고요.ㅋㅋ

완전 디테일..!!

재밌는 건 버즈가 착용하고 있는

우주복 뚜껑열리고 닫히고 가 가능해요..ㅎㅎ

 

요즘 키덜트?라고 해서

어른인데 장난감 좋아하는 분들에겐..

아무래도 환장할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버즈의 저 특이한 동글벵이 턱수염에ㅋㅋ

매력적인 눈썹까지~~ 정말 리얼해요.

 

여러분도 버즈 라이트!!!! 장난감~~~

아이들 선물로

또는 토이스토리에 요즘 빠진 어덜트도~~ 

충분히 반할만한 피규어 랍니다!~~

 

정품으로 한번 만나보세요!

 

저희는 현지에서 사 왔지만~

요즘 직구로도 많이 팔더라고요.

 

너무 리얼하게 잘 만들어서 감동적이네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