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토이스토리 우디 인형 [디즈니 랜드/월드 (프랑스/파리)정품 리뷰]

by 부부커플 2019. 7. 6.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디즈니랜드는 일본에도 참 유명하더라고요~~

 

저희는 파리에 있는 디즈니 랜드를 다녀왔는데요!!

사실, 디즈니랜드에 나오는 상징적인 성모양이

독일에 있는 노이슈반슈타인성을 참고로 해서 만든 거라고 해요.

 

 

저희는 파리 디즈니랜드에서 이성을~~ 실제로 보았고요.

이 성에서의 불꽃놀이까지!!!!

광란의 밤을 끝까지 즐기고 왔었답니다~~

 

 

이렇게 대낮부터 갔었어요~

확실히 디즈니랜드는 이런 퍼포먼스를

보는 것만으로도 정말 재밌는데요~

 

미키도 나오고, 나중에는 디즈니 공주들(엘사, 미녀와 야수, 라푼젤 등..)

다 출연해서 춤추고 노래하고~~

거의 거대한 뮤지컬의 한 장면이었어요.

 

 

 

 

이건 해 질 녘의 디즈니랜드 성의 모습이에요..

캬... 너무 죽이죠?

 

이날 날씨도 좋았어서

이렇게 하늘이 자체가 더 근사한 풍경을 자아내네요..

 

이 성 앞에서 모두 불꽃놀이를 보려고

폭죽 시작하기 한 2~3시간 전부터 

거의 초저녁부터 사람들이 바닥이나 벤치에 다 자리를 잡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그 광란의 밤!!!!!!

퓨 우우유-- 우욱!!~~~~~~~~~~~~~~~~~~

 

와... 어찌나 멋지던지..

그냥 입을 다물 수가 없었어요.

 

엘사, 라이온 킹, 스타워즈 등 많은 테마로 한

불꽃축제가 순서대로 열렸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엘사가 제일 재밌었어요.

안 나와 서정적인 슬픔에서부터,,

엘사가 찬 얼음성을 세우며 let it go!!! 힘차게 할 때

불꽃이 함께 뽜아앙!!!!!!!

 

크...... 진짜 이건 실제로 보셔야 합니다.

 

우리 이부부도 폭죽을 보기 전까지

이렇게 새로 사귀게 된 우디 친구와

얌전~~ 히 기다렸었는데요.ㅎㅎ

 

우디 친구!! 궁금하시죠?~~

 

짠!~~~

토이스토리 놀이기구를 타고나서

우디랑 버즈 둘 다 샀어요~

특히 이 우디 녀석!! 너무 이뻐서 살 수밖에 없었습니다. ㅠ

 

이렇게 저희랑 파리부터 한국까지

잘~~ 도착한 우디!!

실제 만화에서 나오는 우디랑 실사판 100프로예요.

 

 

디즈니랜드에서 사 온 정품!! 임으로~~

이런 택이 달려있는데요.

 

Talking Woody라고 되어있죠?!!

이 인형이.. 정말 영화에서 나온 것처럼 말도 해요..ㅋㅋ

 

일단, 우디 발에 쓰여있는 앤디의 증표!!

요런 포인트까지 다 살려있는 인형이에요.ㅎㅎ

저 글씨체까지 정말 똑같지 않나요?

 

주인공 앤디가 어렸을 때

애착 인형이었던 우디에게 써놓은 거였잖아요~

 

 

 

이렇게 우디 등짝에 보시면

모자도 달려있지만은

저 고리!!!! 가 달려있는데요~~

 

저 고리를 당기면?..........

 

ㅋㅋ이렇게 당기는 즉슨

바로 우디가 말을 한답니다~~~

 

히~~~ 하!!! 난 카우보이!!

(당연히 영어로 해요.)

 

너무 잘 만들었죠??

 

가까이 봐도...

싱크로율 100%....ㅋㅋ

 

저 오뚝~한 코..

너무 부럽네요..

 

옷 자체도 모두 디테일이 리얼리티 해요~

 

룰루랄라 랄랄라~~~~~

 

우디의 관절도 잘 꺾여서~

다리에는 힘이 없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지고 놀기 좋답니다~~

 

정말 영화에서 본 우디 그대로!!!

실제 인형으로 재현되어서

아이들도 어른들까지도 좋아할 것 같아요~~

선물로 딱이죠?!~~

 

저희는 파리 현지에서 구매했지만

요즘엔 직구도 많이 팔아서 잘 알아보시고 사시면 될 것 같네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