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의정부 민락2지구 맛집 푸라닭 명품치킨

by 부부커플 2019. 4. 30.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명품 치킨 푸라닭을 먹어보겠습니다...!!!

 

어떤 걸 먹을까 고민 고민하다가 일단 가장 핫한 블랙 알리오 치킨을 먹어보겠습니다.

 

 

 

푸라닭은 프라다 가방에서 유래를 따서 그런지

매장부터가;; 엄청 고급스럽게 디자인돼있네요;;;  호호호.. 

 

 

 

 

개인적으로 이사진은 느낌이 살아있네요 ㅋㅋ;;

치느님에 대한 예의?? 그런 게 느껴진다 할까요ㅋㅋㅋ

 

 

 

짜잔 ~~!! 내가 치킨을 시킨 게 맞나??? 

더스트백에 포장을 해주시네요;; 역시 명품 치킨답게

포장지 하나하나에도 신경을 쓰는 거 같네요;; 

일단 열어보겠습니다...

오~!! 내용물은 일단 이렇게 구성돼있네요 치킨, 고추 마요 소스랑 , 달콤 소스 , 치킨무 

 

 

 

지금까지 이런 포장은 없었다 이건 치킨 포장지인가 아니면 가방인가...!!! 

 

네;; 치킨이고요 ~~  ㅋㅋㅋ 위에서 봤던 사진처럼 고급스럽네요 ^^

자 내용물을 볼가요~~!!  두구 두구 두구 두구~~~

 

짜잔~~~!!!!! 

개봉박두!!!!! 헉 웬 치킨에 파인애플 보이시나요??..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낚였네요~~;;

그렇죠 갑자기 웬 파인애플이 나오지 했는데 ㅋㅋㅋ 

알고 보니 노란색으로 물들인 일반 치킨 무였습니다.. ㅠㅠ

오!! 그래도 노란 치킨무는 처음 봐서 정말 신선한 느낌이에요 ㅋㅋ!!

 

 

 

그럼 치킨 비주얼도 볼가요~~!!

 

요즘 핫한 검은색에 마늘의 조화 아름답습니다... 

 

역시 치느님은 위대합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아니~~~~~~ 이 맛은~~~!!!!!!!!!!!!!!!!!!!!!!!!!!!!!!!!!!!!!!!!!!!!!

 

 

간장의 짭짭한 맛과 물엿의 달콤함 그리고 마늘의 담백함의 조화~~~!!!!!!!!!!!!!!

마치 치킨이 아닌 하나의 코스요리를 먹는 느낌이다~~~!!!! 

으앜~~~~~~!!!!ㅋㅋㅋ

 

일단 맛은 합격입니다.!!!! ㅋㅋㅋㅋ

자 이젠 고추마요소스에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오~~~~!! 이 맛은 오호!! 일단 살짝 매콤합니다..!!

 

맛의 베이스가 마요네즈 여서 그런지 고소하면서 매콤하고 달콤합니다

 

오... 이거 소스가 진짜 특별하네요 맛있습니다.. 한번 만들어보고 싶네요..!!

 

느끼할 수 있으니 파인애플을.. 아 아니 치킨무를 ~~!!

음~! 치킨무는 다른 치킨무랑 똑같습니다...

색은 고급져서 조금 더 신경 쓴 느낌이 드네요..!!

노랑노랑 하니 괜히 더 상큼해지는 느낌..??!!

 

가슴살도 한입 더 먹어보겠습니다...!!

음 맛있네요!!!! 퍽퍽하지 않고!!

 

 

일단 치킨을 오븐에 굽고 한번 살짝 튀겨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합니다.

다른 치킨처럼 바삭바삭한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오븐에 구워서 쫄깃쫄깃하고 담백합니다 맛있네요.! 

하.. 다른 맛도 기대가 되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기존에 치킨에 질리셨다면 한번 푸라닭 치킨 드셔 보세요.!!!

간도 쌔지도 않고 적당하면서 너무 맛있습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민락 2 지구에 푸라닭 치킨집이 생겨서 행복합니다...^^  

 

 

 

 

 

 

위치는 민락2지구 뉴욕뉴욕플라자 1층에있습니다~~!!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민락동 813번지 뉴욕뉴욕프라자 108호

영업시간 : 12:00-24:00 매일 영업한다고 하네요.!!

전화번호 : 031-853-9206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