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의정부 민락2지구 맛집 크래프트 브루(CRAFT BREW) 루프탑 후기

by 부부커플 2019. 9. 7.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오늘은 김부부와 같이 맥주를 펍 집에서 짠~!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의정부 민락지구에

낮에는 커피집이고 밤에는 멋진 조명의 루프탑이 있는..!!

 

크래프트 브루(CRAFT BREW)를 가볼까 합니다. ㅎㅎ

 

 

 

짜잔 ~~

입구 옆쪽을 보시면 거위가 있습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근데 왠지 푸아그라가 생각나면서 뭔가 안쓰러운?..(웃픈 ㅠㅠ)

 

 

 

 

 

ㅎㅎ귀... 귀엽죠?

귀여운거 맞죠?~ㅎㅎ

괜히 뭔가 가슴한곳이 쓰리는..

 

그래도 이 거의 모형이 있으니까

더 이 가게에 대한 이미지가 떠오르는것 같더라고요~

 

 

호호... 입구부터 바로 계산대가 보이네요?~

 

알고 보니 주문은 위에서도 할 수 있고

여기 입구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바로 옆에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요~

생각보다 되게 계단이 높아요 ㅋㅋ

천장이 높아서 ...

 

정말 건물 건축을 큼직하게 잘해놓은 것 같더라고요~

 

저희는 테라스가 분위가 좋다고 해서 저희는 테라스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루프탑 분위기는 너무 좋습니다~

바닥은 인조잔디로 야외 느낌을 냈고요

예쁜 작은 전구로

조명 디자인도 아주 멋지게 해 놓은 것 같아요~

 

날도 시원~~ 하니

루프탑을 즐기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이렇게 내다보이는 밖의 경치는

내천이 흐르는 공원이었어요.

 

보면 산책하고 다니는 주민들도 보이고

아주 한적하고 좋았어요~

 

 

기다리던 맥주가 나왔습니다!!!

 

색이 어두운건 IPA 맥주, 밝은맥주는 화이트 에일인데요~

김부부가 모두 좋아하는 맛의 맥주예요~

 

한번 맛을 보겠습니다 ㅎㅎ

 

짠~~~~~~~~~~~~~!!!

 

 

캬~~~~~~~~~~~~~~~~~~~~~~~~~~~!!!!!!

너무 맛있네요

IPA약간 씁쓸하면서 홉의 쓴맛이 너무 좋고요 ㅎㅎ

화이트 에일달콤~한 과일의 향기가 싹~ 올라오면서

산뜻하고 너무 좋네요 ㅎㅎㅎ

 

맥주를 한잔 하다 보니 안주로 시킨 

감자튀김이 연이어 나왔는데요~~

 

 

 

 

 

감자튀김도 한 종류가 아닌~

세가지 종류의 감자튀김으로 맛있게 섞여서 나왔어요!!

머스터드케첩찍어먹으니 맛이~~ 죽이네요...

 

 

ㅎㅎ 가끔 이렇게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는 맛에 사는 거죠~

 

여러분도, 루프탑에서 맥주 한잔 즐기고 싶으시다면!

크래프트 브루(CRAFT BREW)로 놀러 와 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맛나네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