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오뚜기 마라샹궈(면) 맛, 솔직하고 디테일한 리뷰

by 부부커플 2019. 9. 8.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오늘은 오뚜기에서 나온 마라샹궈  라면을 먹어보고 리뷰할까 합니다 ㅎㅎ

요즘 마라를 이용한 라면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특히나 국물있는 마라 라면이 대중적으로 많이 나왔어요.

마라요리로는 마라탕도 맛있지만~

 

마라전문집에 가면~

원하는 면이나 야채를 고르면 맛난 볶음면으로 해주는 마라샹궈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런데 마라샹궈까지 라면으로!!!

오뚜기사에서 출시가 되었는데요~

마라샹궈  맛이너무너무 기대가 되네요 

 

짜잔~~~~~!!!

음~~~!!

四川전통의 맵고 얼얼한 맛 ~!!!

이라고 하네요~ 

 

패키지가 이것도 마음에 드는데요?~

왠지모르게 맛있어 보이네요 과연 마라의 향을 잘 살렸을지~~

 

그리고 과연 얼마나 매울지 ^ㅡㅡㅡㅡ^

 

일단 조리방법을 한번 볼까요???

 

 

 

 

 

오뚜기 마라샹궈조리방법부터가 다르니 주의하셔야하는데요!!

 

먼저, 끓지않은 물 500ml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이시는게 우선이에요~

 

그리고 나서~ 

면을 넣고 4분 끓여주면 물을 따라 버린 후

액체스프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원재료명을 보면서 액체스프에 어떤게  첨가되어있을지~

함 봐볼께요!

 

일단 눈에 띄는 건 사천 우육 베이스, 우육 페이스트, 마라 베이스 이렇게 있네요 

 

사천 우육 베이스는 소고기 다시다같은걸까요 ?? ㅋㅋㅋ

 

원래 마라탕을 끓일때

소고기 국물에다가 마라소스를 넣어서 끓이거든요~

깊은맛을 위해 우육관련된 첨가물이 많이 들었네요!

 

자이젠 내용물을 한번 보겠습니다. 

 

내용물은 면,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3개입니다. 

 

일단 이 칼국수 면처럼 엄청 굵네요 오호..

우리 이부부는 두꺼운면을 좋아해서~

마음에 드네요 ㅎㅎ

아무래도 역시 면발넓을 수록,

소스가 더욱 잘 버무려져서 아주 진한 맛을 볼 수 있죠 아주 좋은 한수네요 

 

자 이젠 조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위에 설명과 같이 물이 끓기 전에 

건더기스프를 넣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2개 끓이는 겁니다..

역시 라면은 1개로는 부족하죠.. ㅋㅋㅋㅋ

 

이렇게 먼저 건더기스프를 촥~~ 넣어주구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라면 투하 ~~!!!

풍~덩!!!

 

면을 잘 풀어주고 끓여줍니다 

면이 굵다 보니 조금 오래 끓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2인 분량이라서~~

4분보다는 더 끓이고 있어요~

 

 

 

 

어느덧 면발이 적당히 익었을때~~

이젠 을 버려야하는데요~~

 

건디기가 다 빠지지 않도록 

잘유의해서~!

주르르르~~

물만 흘려보내구요~

 

그래도, 살짝 촉촉하게 하려면~

물을 아주 살짝은 남겨놓고 졸여도 좋을듯하네요,,

 

자~ 이제 소스를 추우우욱 --

부어줍니다~~

 

소스를 개봉해보니,

벌써부터 맛있는 마라향이 나기 시작하네요~!

 

행보케~~>_<

 

짜잔~~!!!! 완성입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죠 ~~!!!

면도 굵어서 소스를 아주 잘 흡수한듯한 비주얼이에요~

 

은 일단 합격, 냄새도 합격입니다. 

 

건더기 스프가 생각보다 다른 라면에 비해서 실하네요~

그래서 먼저 넣으라고 했을까요~

청경채나 양배추같은 야채들, 파, 홍고추 등ㅋㅋㅋ

건더기가 크기가 큼직큼직해서 면과 함께 묻어나도 맛날듯해요~

 

자~~~ 이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와;;;....~~!!!! 진짜 맛있네요

맵기도 맵고 마라향도 적당히 나면서

간도 딱 맛고 진짜 맛있습니다~~~!!!!!! 

한동안은 마라샹궈  만 먹을 거 같네요; ㅎㅎ 진자 맛있습니다 

 

참고로 맵습니다. ㅋㅋㅋ 

원래 마라혀가 얼얼해지는 느낌을 주는

매운정도여야 하잖아요~

 

딱 매콤하니 맛나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할 거 같습니다

불닭볶음면 같은 매움에 

마라향이나니 진짜 맛있는데요??? 

 

진짜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도 

마라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마라샹궈   꼭 사서 드셔 보세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