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부부커플 이야기 창고

까르띠에 팔찌 러브(LOVE)팔찌 후기. 사이즈,가격 참조

by 부부커플 2019. 6. 2.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패. 완. 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다?!!

 

정말 잔혹한 말이네요 ㅠㅠ,,

그렇지만 패션에 한몫을 해주는 다른 것도 있으니 너무 걱정 마세요..

 

바로바로~

패. 완. 주!!

저는 패션의 완성은 주얼리도 큰 분위기를 차지한다고 봅니다.

 

특히 조금 더 퀄리티 있는 명품 주얼리가 하나 정도 있다면~

평범한 캐주얼에서도 갑자기 분위기가 엘레강~스로 변하는데요.

 

회사에서도 간혹 연차가 오래되신 분들은

명품 브레이슬릿으로 딱 포인트를 주는 경우가 되게 많은데요.

 

그만큼 고생해서 번 돈으로 나에게 투자를 한 결과고

결국 나를 은근히 빛나게 해주는 역할을 하지 않나 싶어요~

 

특히 까르띠에 러브팔찌는 정말 명품 팔찌중 아주 인기 있는 대목인데요.

어느 날 남편이 프러포즈할 때 까르띠에 팔찌를 선물로 해주는 바람에~~

저도 처음으로 명품 팔찌를~ 입문!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영롱~~ 하죠?

이렇게 팔찌와 드라이버 서로 없으면 안 되는 애틋한 사이로 한세트에요.

(저 드라이버 아니면 팔찌를 찰 수도 풀 수도 없다고 합니다.)

 

러브 팔찌가 현재 까르띠에 공식 홈페이지 가격으로는...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우리 남편 고생했어요~~ 토닥토닥)

 

 

제 러브 팔찌 색상은 핑크 골드인데요.

매장에서도 까르띠에 핑크 골드는 시중에 나오는 핑크골드랑 같을 수 없다네요.

빛에 반사되는 거에 따라서 어쩔땐 옐로우 골드 같기도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핑크빛이 맴도는 색으로

너무 사랑받는 색상이라고 해요.

까르띠에 본연의 기술로만 낼 수 있는 색상이라고 자부한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양쪽에 나사(일명 돼지코)가 있어서

아까 함께 세트였던 드라이버로 양쪽을 풀어줘야 분리가 돼요.

그러고 나서 팔에 착용을 하는 건데....ㅋㅋ

아무래도 조금 착용하는 방법은 조금 까다롭기는 하겠죠?

혼자 못할 거라는 생각이 대부분이긴 한데요.

생각보다 혼자서 허벅지 사용하고 하니까 가능은 하더라고요!!ㅎㅎ

 

나사를 푸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풀려요.(조일 땐 시계방향으로)

처음에는 드라이버로 하는 게 어색한데

자꾸 하보다 보면 능숙해지더라고요.

 

다 풀었을 때는 이렇게 두동강이 나요.

 

저대로 하나하나씩 차면 되는데요.

까르띠에 매장에 계셨던 매니저님은 이 제품으로 3년 이상을 차고 다니셨다고 하는데

끼고 빼는 것에는 아무 불편함은 없었다고 해요.

왜냐면?

그냥 3년 전에 구매해서 그이 후로 뺀 적이 없다고 합니다.ㅋㅋㅋ

 

그렇죠 데일리 명품 팔찌면 충분히 그럴 것 같아요.

근데 아직 저는 기스 날까봐 조심스러워서 중요한 날에만 찰까 생각 중이에요.ㅎㅎ

 

저희 남편이 또 궁금증이 많아서 .ㅋㅋ

"드라이버도 금이에요?"를 장난식으로 질문했나 봐요.

당연히 아니라고 했답니다.ㅋㅋㅋ

드라이버 잃어버리면 큰~~ 일 난다고 하시면서 ㅎㅎ

 

다시 조립한 팔찌인데요.

 

정말 굵직한 두께가 마음에 드는 것 같아요.ㅎㅎ

색상도 핑크골드가 정말 영롱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요.

 

한번 팔에다가 다시 차 볼까요?

(조립했다 풀었다 몇번째..ㅋㅋ)

 

확실히 까르띠에는 심플하면서도 정말 임팩트 있는 것 같아요.

무게도 딱 좋고 손에도 착 감겨서 하나도 불편하지 않아요.

팔찌가 하드 해 보여서 대부분 착용감을 궁금해하시는데요.

까르띠에 정품은 완벽한 곡선 공정으로 신체에 무리 감 없게 디자인해서 그런가

팔에 닿는 촉감이 굉장히 스무스해요.

 

까르띠에 팔찌 구입 전에 구매 팁이 있는데요.

일단, 까르띠에 팔찌 사이즈는 잘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너무 꽉 끼어도 안 이쁘고 너무 커도 무거운 느낌 나고 불편해요.

 

내 손목 사이즈에 맞는 적당한 크기로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몇 cm를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까르띠에 공식 사이트에 사이즈 참조 표가 있어요.

 

 

 

 

 

이걸 인쇄하셔서

까르띠에 손목 둘레 측정기로 측정을 해보실 수 있답니다.

아니시면 매장 가서 직접 차 보시고

현장 매니저님들이 사이즈 같은 부분은 잘 도와주실 거예요~

 

아, 그리고!!

까르띠에 팔찌 러브팔찌 1년 착용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booboo-couple.tistory.com/380

 

까르띠에 팔찌 러브팔찌 1년 착용 후기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정말 까르띠에 러브팔찌는 멋지면서도 예쁜 감성이 돋아요~ 저 위의사진은 다이아 셋팅이 4군데 되어있네요~ 다이아는 하나만 들어가도 ㅠㅠ

booboo-couple.tistory.com

까르띠에 팔찌는 사실 면적이 넓다 보니

잔기스가 날 수 밖에 없어요. ㅠㅠ 안날 수가 없답니다 여러분.

그래도 그 잔기스가 더 사용한 감이 있어 멋스러운거니 너무 심려하지 마시구요~ 

 

기스가 너무 심해서 폴리싱을 맡기고 싶다고 하시면

까르띠에 매장에서 폴리싱을 3번 이하 유상으로 해준다고 해요.(한 번에 거의 20만 원 정도?)

여기서 중요한 게 왜 3번 이하만 가능할까요?

 

폴리싱을 하면 아무래도 깎아내는 작업이다 보니

자꾸 여러 번 깎아내면 까르띠에 러브 팔찌 고유 나사 문양들의 홈이 다 지워진다고 해요.

그래서 3번 넘게 폴리싱을 하는 건 권장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이 부분도 까르띠에 팔찌 구매시 잘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혹시나 까르띠에 러브팔찌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