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 바로가기
김부부 이야기 창고

결혼반지 커플링 추천 까르띠에 반지 그 이유

by 부부커플 2019. 5. 29.
반응형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입니다...^^

 

참 예물 반지 맞추는거... 어렵죠?ㅋㅋ

도대체 어떤 디자인이 예쁜 건지..

솔직히 봐도 봐도 모르실 거예요.^_^;;

 

대부분 예물 맞추러 가시면 종로에 많이 가시잖아요~

종로 귀금속 상점 입구에만 가도...

줄줄~~히 늘어져있는 반지들의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못 고르실 거예요~

 

결국엔 디자인이.. 보면 거기서 다 거기이고요~

 

아니면 조금 더 업그레이드해서 생각한다면

반지를 의미 있게 각인도 해보고

특이한 디자인으로 맞춰볼까??

라는 생각도 해보지만...

 

사실, 저희는 한참 결혼반지로 고민했을때

청담동에 있는 백작이라는 곳도 가서 

반지 의뢰도 받아봤답니다. ㅋㅋ

(근데 결국 반지 의뢰는 가격이...ㅋㅋㅋㅋ 더 올라가요)

 

정말 청담동 명품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예물 전문 백작 주얼리 샾이었는데요.

까르띠에를 수공한 사람이 런칭을 했다고 들었던 것 같아요.

아무튼 그렇다고 까르띠에를 파는 곳은 아니었고

디자인이 이미 되어있는 완제품은 물론

반지 디자이너가 따로 있어서

정말 의뢰하는 디자인의 반지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그리고 의뢰한 디자인을 손수로 만드는 과정을 바로 옆 공장에서도 볼 수 있을 정도의

신뢰감을 주는 곳이었고요.

 

그런데... 결국 내가 디자인을 해도..

크게 오래전부터 생각해오고 정말 이렇게 하고 싶은 게 있었다!!!

라는게 아니면.. ㅋㅋ 그다지.. 크게 만족할까 싶더라고요~

처음엔 이뻐보여도 또 괜히 자기 욕심상 아 이게 아쉽고 저게 아쉽고

분명히 생길 거고 그러다 보면 그냥 시중에 있는 디자인이 더 이뻐 보이기 일 수 있거든요.

 

정말 진지하게 묻는 건데.....

이 중에서 어떤게 가장 이쁜가요?  

1번                                  2번
3번                                  4번

 

음.. 그나마 고르자면 3번이 이쁜 것 같긴 하네요.

그런데요...ㅎ

 

또 종로 상점 안으로 들어가잖아요?

3번 디자인 말고 또 이쁘고 눈에 밟히는게 천지이구요..

정말 우유부단하지 않는 사람들도 결정장애 올 수밖에 없는 선택지가 너무 많단 말이죠..T^T(레알 심각)

그리고 디자인 욕심 내다보면 결국 돈만 올라가요... 진짜로

(또 사람 심리상 괜히 비싼거 사야 더 후회 안될 것 같은 심정이 생기고, 결국 종로에서 맞춘 의미가 없어질 만큼 비싸져요.ㅋㅋㅋ)

 

아니면 뭐 그냥 백금에

다이아 3부나 5부 딱 가운데 박는 거밖에 더 있냐는 거죠~ ㅋㅋ

(결국 다이아 박는 순간 가격은 당연히 비싸지고요.)

 

저희가 예물을 준비하면서

정말 다양한 곳 많이 가서 상담도 받아봤고

웨딩 박람회도 갔었고

아까 말한 그 청담동 백작까지 가봤지만요...

 

결국 저희의 정답은....

 

까르띠에 반지였습니다. ㅋㅋㅋ

그냥 이런저런 디자인 하면서 가격 올라갈빠에는...

 

여러분 그냥 명품 사세요.

오히려 명품이 더 저렴할 수도 있어요. 디자인 욕심내다가 반지 하나 가격만 높아질 빠에는...

저희는 명품을 평소에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요.

그래도 어디 나갈때 한~두 개 정도는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정도이긴 해요.(한국 특성상)

 

유럽 같은 선진국인 나라는 명품 생산지이긴 하지만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관심도 없어요.

과시하는 것 싫어하고 그런 것에 필요로 생각하지도 않아 내추럴하고 있는 그대로의 내면적인 모습을 추구하잖아요.

그렇지만 우리나라는 선입견과 편견이 짙은 사회라서

중요한 곳에 좋은 차 또는 좋은 가방 그리고 주얼리 하고 가면

괜히 더 대접해주는 게 되는 게 사람 심리라서 어쩔 수 없게 되는 것 같아요..

 

그만큼 명품이 전해주는 힘이 있다는 건데요.

 

 

아무튼 예물로 정말 여러~가지~~ 다 알아봤는데

결국, 저희 입장에서는 가장 만족도 높은 건 명품 반지였습니다.

물론 단점은 이제 다른 사람들도 흔히 끼는 같은 모델이라는 거긴 한데..

종로 꺼는 뭐 안 같다는 보장이 있나요?ㅎㅎ

 

반지만은 정말 어차피 오래 낄 거고 결국은 내가 마음에 들어야 하잖아요.

엊그제 종로에서 본 반지가 최고 이뻐서 정말 자기 전에 생각날 정도였어도

구매하고 또 착용하다 보면 이쁜지 모르겠고.. 디자인이 죽어요.

 

근데 까르띠에반지는요??

디자인이 죽는거 보셨어요 여러분?

까르띠에 러브반지 몇 년도에 나오신 건지 아세요??ㅋㅋ

엄청 오래된 역사를 가진 제품인 거 잘 아시죠?~

저희 부모님 때부터 유명했던 걸로 아는데...

그때도 비쌌지만 지금도 비싸잖아요?

(예를들어 국산차는 신상 나오면 가격 훅훅 떨어져서 팔 때 골치 아픈데...

외제차는 시간이 지나도, 오히려 더 지난 클래식 연식일수록 더 비싸게 팔 수 있잖아요~)

 

그리고 명품이 왜 명품인지 아시나요?

 

까르띠에 반지 후기가 궁금하다면?

https://booboo-couple.tistory.com/377

 

까르띠에 반지 후기, 사이즈, 결혼 반지 추천

Boo♥Boo 구텐탁!! 안녕하세요!! 부부커플 입니다...^^ 결혼반지로 정말 고민이 많았어요~ 그런데!! 고민하던 끝에 저희는 까르띠에 반지를 구매했습니다. 지금까지 벌써.. 엄.. 착용한지가 1년이 훌

booboo-couple.tistory.com

정말 좋은 품질..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답니다.

반지가 편하고 무겁지 않고 너무 좋아요..

까르띠에 매장 가셔도 거기에 일하는 매니저님들이

브랜드에 만취하신 분들이 많으세요.ㅋㅋㅋ

 

저희한테도 어떤 설명만 하면

이건 왜 그래요? 저건 왜 그래요??라고 저희가 물으면

"까르띠에 니까요.^^ 그래서 명품입니다." 라는

자부심을 얼마나 되세겨 들었는지 몰라요.ㅋㅋㅋ

 

근데 정말 그만큼의 그 브랜드가 가진 고유 가치가 있고

그만큼의 품질을 자랑하기 때문에 자연스레 생기는 자부심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결혼반지를 

까르띠에 반지로 결정했고요.

정말 추천드려요.

남편도 남자 입장에서 디자인이 너무 번잡하지 않고 단순해서 좋다고 해요.

대부분 예물 맞출 때 여자는 화려한거 원하고 남자는 심플한 거 원해서 그 중간점을 맞추기 힘들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딱 그냥 까르띠에 반지로 합의가 가능했답니다.ㅋㅋ

 

현재 착용 중인데 정말 아무 불편함 없고 디자인이 한 번도 눈에 거슬린 적이 없습니다.

(아직 몇 년 이상을 착용하진 않았더라도.. 원래 저 빨리 질리는 편인데 이건 그러지 않을 것 같아요.)

그리고 중요한 건, 주변에서도 이미 다 알아주는 거죠~^^

종로에서 비싸게 최대로 이쁜 디자인으로

500주고 맞추면 뭐해요?

사람들은 사실 얼마에 맞췄는지 까지는 잘 몰라요.ㅋㅋ

근데 까르띠에는 대충 눈으로 봐도 견적이 싹 나오죠~~

 

물론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생각해서 결혼반지를 맞추는 건 아니죠.

우리 둘 만의 고결한 약속을 하는 반지이기에

저희는 당연히 마음에 드시는 디자인으로 하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정말 저희가 고민해보고 경험해본 바로는~~

혹시 너무 예물 결혼반지로 골머리 아프신 커플들이 있을까 봐~

결국엔 명품 반지로 하는 것도 큰 사치가 아니라,

브랜드 가치도 있고 오히려더 마음도 편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추천글을 써보네요~~!

 

그래도 아름다운 두 인연 사이에는..

어떤 디자인의 반지든 간에 서로에게 담긴 약속의 의미가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요??

 

사랑하는 많은 연인들을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지금까지 부부커플 이였습니다. 츄스~~!

 

반응형

댓글